브리핑

[조승래 선대위 수석대변인 브리핑] 외신 유력지까지 허위사실로 비방하는 윤석열 캠프, 국제적 망신만 초래하고 있습니다

  • 게시자 : 더불어민주당
  • 조회수 : 250
  • 게시일 : 2022-03-06 11:33:59

조승래 선대위 수석대변인 브리핑

 

일시 : 202236() 오전 1130

장소 : 더불어민주당 중앙당사 2층 브리핑룸

 

 

외신 유력지까지 허위사실로 비방하는 윤석열 캠프, 국제적 망신만 초래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의 생떼 부리기가 점입가경입니다.

 

이재명 후보의 타임지 인터뷰가 그리 부럽습니까? 부러우면 윤석열 후보도 하면 될 일을,

이재명 후보와 타임지까지 묶어서 흑색선전, 허위사실로 비방하고 나섰습니다.

대선 때는 수많은 언론으로부터 후보 인터뷰 요청이 옵니다.

국내뿐 아니라 다양한 외신들, 특히 타임 같은 유력한 언론사는 과거 유력 대선후보들을 모두 인터뷰했습니다.

 

그런데 어제 국민의힘 정책본부장, 공보단장 등이 나서서 이재명 후보의 타임지 인터뷰를 두고 경기도 예산으로 광고비 지출하고 나온 값비싼 기사라고 비난했습니다.

 

국민의힘은 언론을 대체 뭐라고 생각합니까? 돈 갖다주면 기사 써준다고 생각합니까?

 

타임지는 1923년에 창간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유명한 잡지 중 하나입니다.

전 세계 독자를 대상으로 하는 이런 타임지가 광고비 지출했다고 인터뷰해준답니까?

과거 국민의힘 전신인 한나라당이 노벨상위원회가 돈을 받고 고 김대중 대통령께 노벨상을 줬다고 주장하더니, 한 치도 달라지지 않았습니다.

 

국제적 망신은 국민의힘이 초래하고 그 부끄러움은 대한민국 국민이 오롯이 져야 합니다.

 

아무리 표가 급하다고 해외 언론사마저 모욕하지 말기 바랍니다.

 

 

202236

더불어민주당 중앙선거대책위원회 공보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