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호중 상임선대위원장, 조병옥 충북 음성군수 후보 지원유세

  • 게시자 : 더불어민주당
  • 조회수 : 211
  • 게시일 : 2022-05-30 16:59:17

윤호중 상임선대위원장, 조병옥 충북 음성군수 후보 지원유세

 

 

일시 : 2022530() 오후 4

장소 : 무극시장 앞

 

윤호중 상임선대위원장

 

존경하는 음성군민 여러분, 반갑습니다. 윤호중 인사 올립니다. 제가 조병옥 군수님하고 시장을 쭉 돌고 있는데, 여러분이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선거 끝났습니까? 조병옥 군수 당선입니까?” 37년 동안 충청북도에서 그리고 우리 음성군에서 사리사욕 안 챙기고 오로지 깨끗하게 일했습니다. 도민, 군민 여러분을 섬기려 살아온 조병옥 군수이기에 음성군민 여러분이 사람을 알아본다, 인물을 알아본다고 생각하는 데 맞습니까.

 

지금까지 음성에 민선 군수님들이 여러분 계셨지만, 조병옥 군수만큼 일 잘하는 사람 처음 봤다고 군민들이 이야기하시는 말씀이 맞습니까. 지난 4년은 조병옥 군수와 음성군민 여러분들이 만든 대변혁의 시기였다고 이야기를 하십니다. 대표적인 예로 국립소방병원 유치하고, 지역 내 총생산이 충북에서 2등 그리고 9조 원의 기업 투자를 유치한 것이라고 이야기합니다. 조병옥 군수가 앞으로 4년 더 군민 여러분께 봉사하고 섬겨야 하는 것 아닙니까. 음성의 최고 일꾼 임호선 국회의원과 함께 음성을 이제 충북의 2위가 아니라 1위 지역으로 만들 적임자는 조병옥입니다.

 

저 빨간당 후보가 왜 안 되느냐, 다 알고 계실 것입니다. 입이 더럽다고 합니다. 상대 후보 흠집, 트집 잡고 헐뜯기만 한다고 하는데, 그런 사람이 일꾼이 아닌 말꾼입니다. 음성에 필요한 군수는 말꾼이 아니라 일 잘하는 일꾼입니다. 그래서 조병옥 입니다.

 

그런데 충북에 빨간당의 입이 험한 그 후보보다 더 입이 험하고, 남 헐뜯기 좋아하는 사람이 도지사로 나왔다고 합니다. 그런 분이 도지사가 되면 조병옥 군수와 음성군민 여러분들이 힘들겠죠. 조병옥 군수가 음성에서 일 잘하려면 충북에서도 일 잘하는 일꾼, 경험 많은 일꾼이 버티고 팍팍 밀어줘야 하는데 충북지사는 일 잘하는 도지사, 노영민 입니다. 충북은 노영민, 음성은 조병옥, 이렇게 확실히 당선시켜 주시면 음성의 미래가 탄탄대로로 열립니다.

 

저는 당을 대표하는 비상대책위원장으로서 우리 조병옥 음성군수 후보가 여러분께 약속하고 있는 국립소방병원 조기 준공, 응급의료체계 구축, 28천 세대 도시개발주택공급, 이 모든 공약들을 확실히 이행할 수 있도록 국회에서 뒷받침하고 예산으로 팍팍 밀어 드리겠다고 약속합니다. 우리 임호선 국회의원이 우리 당과 함께 조병옥 군수후보를 끝까지 돕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530

더불어민주당 중앙선거대책위원회 공보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