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브리핑

[오영환 선대위 대변인 서면브리핑] 국민의힘 안철수-김은혜 후보는 사심남매, 철새남매입니다

  • 게시자 : 더불어민주당
  • 조회수 : 281
  • 게시일 : 2022-05-16 16:12:54

오영환 선대위 대변인 서면브리핑

 

 

국민의힘 안철수-김은혜 후보는 사심남매, 철새남매입니다

 

 

국민의힘 안철수 분당갑 재보선 후보와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가 원팀을 외치고 있습니다.

 

존재감 제로의 인수위를 만든 안철수 인수위원장은 인수위가 끝나자마자 분당갑 재보선 후보로 변신했습니다.

 

자신을 재선 국회의원으로 뽑아준 서울 노원을 떠나지 않겠다던 약속도 뒤집고 분당갑에 자리가 비자 날름 자리를 옮겼습니다.

 

사심이나 철새본성은 분당갑에 자리를 물려주고 경기도지사에 출마한 김은혜 후보도 못지않습니다. 김 후보는 인수위 대변인도 중도에 때려치우고 경기도지사 선거에 뛰어들었습니다.

 

김은혜 후보가 강남 병에 공천을 신청했다가 분당으로 지역을 옮겨 국회의원이 된 것이 2020년입니다. 그리고 고작 2년 만에 경기도지사 선거에 출마하겠다니 욕심이 지나칩니다.

 

이처럼 사심과 철새본성으로 뭉친 두 사람이 원팀을 자처하고 있으니 초록동색이 아닐 수 없습니다.

 

원팀 연대가 아니라 김은혜 후보는 경기도지사로, 안철수 후보는 분당갑 지역구로 내리꽂은 윤심 공천이 부른 사심연대입니다.

 

국민의 삶과는 동떨어진 안철수-김은혜 사심연대가 지금까지 든든히 쌓아온 지방행정을 망치게 할 수는 없습니다. 사심남매, 철새남매는 자중하기 바랍니다.

 

 

2022516

더불어민주당 중앙선거대책위원회 공보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