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핑

[백혜련 선대위 수석대변인 브리핑] 김건희 씨 주가조작 의혹에 대해 윤석열 후보와 국민의힘은 자가당착 거짓말을 중단하십시오

  • 게시자 : 더불어민주당
  • 조회수 : 256
  • 게시일 : 2022-02-25 10:27:00

백혜련 선대위 수석대변인 브리핑

 

일시 : 2022225() 오전 1010

장소 : 더불어민주당 중앙당사 2층 브리핑룸

 

김건희 씨 주가조작 의혹에 대해 윤석열 후보와 국민의힘은 자가당착 거짓말을 중단하십시오

 

어제 서울중앙지검은 김건희 씨 주가조작 의혹 관련 공소장에는 '오류가 없다'는 것을 최종적으로 확인했습니다. 공소장 범죄일람표의 공개 역시 적법한 규정과 절차를 통해 이뤄졌다는 사실도 밝혔습니다.

 

하다 하다 공소장이 틀렸다며 끝까지 우기려던 윤석열 후보와 국민의힘 주장이 하루도 안 돼 거짓말이었음이 들통났습니다.

 

오히려 "통정매매들 대부분은 홈트레이딩시스템(HTS)으로 돼 있는데, 김씨 계좌만 영업 단말기로 되어 있다"는 국민의힘 주장은 김건희 씨의 주가조작 혐의를 뒷받침해 준 셈이 되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김건희 씨 계좌 내역에서 홈트레이딩시스템(HTS)으로 주문한 내역이 35건이나 발견되었습니다. 진실을 숨기려고 거짓말에 거짓말을 보태려다 보니 자가당착에 빠진 것입니다.

 

거짓의 어둠 속에서 빠져나오는 방법은 하나입니다. 진실의 불을 밝히는 것입니다.

 

윤석열 후보와 국민의힘의 변명이야말로 이제 콩으로 메주를 쑨다고 해도 믿기 어렵습니다.

 

보기에도 딱한 거짓말은 이제 중단하고 주가조작 의혹에 연루된 김건희 씨의 모든 계좌를 공개하십시오.

 

김건희 씨도 하루속히 검찰 수사에 성실히 임해 국민적 의혹을 해소하는 것이 도리입니다.

 

2022225

더불어민주당 중앙선거대책위원회 공보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