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브리핑

[백승아 원내대변인] 다주택 기득권 정당 국민의힘은 국정 운영을 흔드는 공포 마케팅을 멈추십시오

  • 게시자 : 더불어민주당 공보국
  • 조회수 : 143
  • 게시일 : 2026-02-07 13:21:29

백승아 원내대변인 서면브리핑


■ 다주택 기득권 정당 국민의힘은 국정 운영을 흔드는 공포 마케팅을 멈추십시오

 

이재명 정부의 부동산 안정화와 정상화를 향한 확고한 의지와 정책에 대해 국민의힘은 '선동, 겁박' 운운하며 사사건건 트집 잡기식 정치공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는 정적 제거를 위해 내전 중인 국민의힘이 국면 전환을 노리는 정치적 계산이자, 국민 불안을 키워 국정 운영을 흔들려는 공포 마케팅입니다. 

 

국민의힘이야말로 다주택 정당, 부동산 부자 정당 아닙니까? 국민의힘은 장동혁 대표부터 주택 6채를 보유하고 있고, 정당별 다주택자 의원 비율이 61%(42명)로 가장 높습니다. 실효성 있는 부동산 대책을 고민하기는커녕 투기 세력처럼 공포 마케팅만 하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특히 국민의힘은 정적 제거와 당권 싸움으로 극심한 내전을 겪고 있습니다. 이러한 당내 위기와 혼란을 덮기 위해 부동산 이슈를 정쟁화하고, 불안과 혼란을 부추겨 국민의 시선을 돌리려는 의도가 아닙니까?

 

더불어민주당은 국민 불안을 조장하고 국정 운영 흔들려는 공포 마케팅에 단호히 대응할 것입니다. 또한 부동산 안정과 시장 정상화를 위해 정부를 적극 뒷받침하고, 부동산 관련 법안을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2026년 2월 7일

더불어민주당 공보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