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핑

[최민석 대변인] 국민의힘에서는 서대문구 갑에 출마하려면 현직 구청장의 아들을 채용해야 합니까?

  • 게시자 : 더불어민주당 공보국
  • 조회수 : 139
  • 게시일 : 2024-03-28 15:06:14

최민석 대변인 브리핑

 

□ 일시 : 2024년 3월 28일(목) 오후 2시 55분

□ 장소 : 국회 소통관 기자회견장

 

■ 국민의힘에서는 서대문구 갑에 출마하려면 현직 구청장의 아들을 채용해야 합니까? 

 

이성헌 서대문구청장의 아들이 서대문구 갑에 출마한 국민의힘 이용호 후보의 의원실 보좌진으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성헌 서대문구청장의 아들은 국민의힘 인요한 혁신위원장이 서대문구 출마를 시사하던 당시 인 위원장의 수행실장으로 일했습니다.

 

국민의힘에서 서대문구 갑에 출마하려면 현직 서대문구청장의 아들을 채용해야 합니까? 

 

이 구청장 아들의 능력이 얼마나 뛰어나길래 어떻게 그렇게 쉬이 구직을 한 것입니까? 

 

누가 봐도 ‘아빠 찬스’입니다. 국민의힘은 또다시 아빠찬스로 청년 세대에게 박탈감을 주려고 합니까?

 

현재 국민의힘 소속의 부산 사하구청장이 구청 지원을 받는 지역단체 고위관계자에게 전화를 걸어서 국민의힘 국회의원 후보를 지지해달라고 당부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성헌 구청장도 정치중립의 의무를 저버리고 아들이 돕는 이용호 후보를 도울 것입니까? 서대문구 구민들이 이 청장의 정치중립을 신뢰할 수 있겠습니까?

 

이성헌 구청장은 아들의 이용호 후보 보좌진 채용에 대해서 해명하십시오. 4.10총선을 아빠찬스로 얼룩지게 만든다면 국민께서 용서하지 않을 것임을 경고합니다.

 

2024년 3월 28일

더불어민주당 공보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