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제석천
Lv.7
자유게시판 근데 저런 거래 충분히 있을법한 얘기 아닌가요? 현재 용산과 서초동 수준을 감안하면..
자유게시판 선거때만 표달라고 구걸하는 걸뱅이시키들.. 당원들도 선거때만 기다린다.. 쓰레기들..
자유게시판 이미 중립, 협치 타령부터 하고 있잖습니까? 똥인지 된장인지 꼭 먹어봐야 아는건 아니지요.. 우상호, 강훈식, 박수현, 고민정, 황희 등등등 특히 우상호는 서울시장 같은거 꿈도 꾸지 마라..
자유게시판 당신이 노통을 이따위로 언급할수록 노통을 욕먹이는 겁니다. 노통을 언터쳐블.. 우상화하지 마세요. 우리가 존경하고 따르고자 하는것은 노무현대통령 그의 의지이고, 정신인겁니다.
자유게시판 딱 한발의 총알이 남았다면.. 앞에서 총 겨누고 있는 적에게 쏘기보다는.. 등뒤에서 칼 꽂는 배신자를 처단하리라..
자유게시판 생각을 1만 하는건 그쪽 아니신가 합니다. 밤낮 부르짖는 중도 확장.. 되겠습니까?? 이렇게 수구 기득권에 줘 터지는 모습으로..
자유게시판 아직도 똥파리가 날아다니네.. 머슴 근성 쩌네.. 주인님 말씀이 일용할 양식인 상놈들하고 어찌 비교하는지.. 쯧 조직의 방향과 구성원 뜻과 잘 맞으면 선출되는거고.. 아니면 탈락되는거지.. 그게 민주적인거 아닌가?
자유게시판 완전 동감입니다. 이번엔 달라졌겠지.. 이재명은 다르겠지!! 하며.. 어깨 걸고 왔는데.. 역시나입니다. 개가 똥을 끊지~~ 이런식으로 만든 180석으로 뭘 했는지 모두 지켜봤으면서 또?? 중도는 센놈한테 붙지 쭉정이한테 붙지 않습니다. 수권 정당 드립은 그만 치기를...
자유게시판 앙가주망/ 승리를 위해서라구요? 승리를 위해서는 어떤 방식도 괜찮다는 말씀이신건가요? 저 국짐 쓰레기들과 뭐가 다른건가요? 이렇게 내다버리면 누가 그의 옆에 남아있게 될까요? First they came 의 글이 생각납니다. "그들이 나에게 닥쳤을때는 나를 위해 말해줄 이들이 아무도 남아있지 않았다."
자유게시판 저는 어제까진 만원짜리.. 오늘부턴 천원짜리..
자유게시판 제가 하고싶은 말입니다. 팬이 안티가 되면 어떨지??
자유게시판 이재명이란 분.. 다시 보게 됩니다. 믿을 수 있고 의리있는 정치인이라 생각했건만.. 민주당 십선비들과는 다른 부류라고 생각했는데~ 어깨걸고 가려는 조금의 시도도 없이 그냥 내다 버리네요. 누가 이런 분을 따르겠나요?? 그동안 내 주위 사람들과 척져가며 변호는 왜 했던가?
자유게시판 KARI/ 님 말씀대로 투표도 탈당도 자유입니다. 내가 투표 안하겠다고 하는데 뭔 선동 드립이신지요??
자유게시판 탈당은 안합니다. 그동안 1만원 내던 당비 1천원만 냅니다. 그리고 이번 선거 투표장 안갑니다.
민주당아~ 간신 김.민.새.를 조심하라~~
이번일은 현충원 참배 한번으로 끝나지 않는다,,라고 생각해요,
현수막글 제안 합니다
민주당 왜이래 당원기분은 고려 안하나 민주당 언제 철들래
이재명을 규탄하는 이유!
탈당하고 조국당 간다더니 안 갔어요? 왜 아직도 민주당원 행세입니까? 남의 당 신경끄고 당신네 당이나 신경쓰세요 뭐 하는 짓입니까 이게? 조국당에서 이렇게 하라고 가르쳤나요?
중도보수표 5% 가져오면 대박 혹시 10% 이상 가져오면 초대박
뺑끼모션 50% 중도보수 표심선점 선빵 50%
중도보수 흔들어서 10% 만 가져와도 대빡입니다. 불과 한달 남았는데 명분을 세우고 선빵을 날렸다꼬 생각하고 상황을 지켜 봅시다요
이재명 후보의 행보는 단기적인 선거 전략상 국힘 후보에게 공격 당하거나 방어에 급급한 상황을 만들었다고 봅니다. 빛의 혁명에 참여한 많은 사람에게는 지난 문재인 정권에서 촛불의 요구를 철회한 실망감과 차이가 없고, 집권해도 국힘이 그냥 있을 리 없고 극우들이 통합에 동의할 일도 없을 것이고 이도저도 아닌 상황을 만들까 벌써 걱정이 됩니다. 확실한 우군을 방관자로 만듭니다 . 결국 국정 동력의 약화를 가져 올 수 있지요. 기우이길 바랍니다
100번맞는말입니다
한패같은데요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
우마왕과 108요괴! 명불허전입니다.
백퍼공감합니다 우상호는 원래수박이지요 그런데 김영진너도 당대표생각이 있으면 출마하라 그딴소리 작작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