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토론게시판

당, 지도부 선출을 위한 전국당원대회를 보며!

  • 2024-08-04 02:43:05
  • 48 조회
  • 댓글 4
  • 추천 3

김민석,한준호,김병주,이언주,정봉주,***민형배,전현희,강선우, 8명 현실정치현장에서 중량감 있는 人材로 봅니다.다만 유일하게 "조국혁신당"애기를 꺼내는 최고위원후보 자질을 의심해 봅니다. 선명성 강경발언(22대총선)으로 유권자를 잠시 착각케하여 비례의석(12석)배정 됐다고 보여집니다.민주당집권4기, 자신감있게 추진할 새 지도부구성,잘 될것이라고 확신합니다. 24/01/02 암살미수사건 거울삼어 경계경호 철저할것을 강력권고합니다. 해방후 정치역사에서 송진우,장덕수,여운형,김구,김대중(도꾜납치수장미수), 여야 극한대립된 혼미정국 06/25 전야와 비슷한현상으로 보여집니다.여야가 국민을 안심시키며 국가발전을 위한경쟁 희망해 봅니다. 타도의대상이 아니라,협상의대상으로 봅니다.


댓글

2024-08-09

안보의보루 비밀요원 정보는 적국에 넘어가구, 민생파탄, 국가시스템 붕괴, 국제마약 사범 세관원 연루로 마약유통 그 세관원 구하기 용산개입, 다시 코로나 유행에 처방약 부족, 정부는 손 놓고 있는데 협상이 가능것오???
부패,무능, 무정부 상태인데 협상이라니??

2024-08-11

@산천님에게 보내는 댓글

산천님 말씀에, 저는 보편적 정치협상 뜻이었습니다. 백해룡경찰관 마약수사관련좌천! 마약관련 국가권력행사라면, 정권붕괴는 시간문제로 봅니다.감사합니다!

2024-08-09

무슨 민생법안을 내든 거부권을 남발하며 독재를 일삼는 작자들과 무슨 협상이 가능한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다수결이 원칙인 민주주의 사회에서 무슨 협상을 꿈꾸시는지 모르겠습니다만 오히려 협상을 하고 부드럽게 돌아가는 상황이 민주주의에는 엄청난 위협입니다. 민주주의는 본질적으로 시끄럽고 비효율적입니다. 국회의원은 협상이 아니라 싸우기 위해 존재합니다. 화해, 협치, 듣기엔 참 좋은 단어입니다만 그럴 거면 뭐하러 국회의원을 몇백 명씩 뽑아서 비싼 월급줘 가며 유지합니까? 그냥 당대표들끼리만 모여서 밀실합의하면 되지요.

2024-08-11

Executrix 님, 저는 보편적 정치협상 뜻이었습니다. 님의 말씀에 공감합니다. 감사합니다.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