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빡 속을뻔 했습니다. 또 기대라는 걸 가져봤습니다.
개는 똥을 못끊는다는 걸 까먹고 있었습니다.
내다버리는 건 정말이지 빛의 속도입니다.
조선이 살짝 찌르니까, 기다렸다는 듯이 밀어버립니다.
이대표는 이런걸 제일 많이 겪었고 지금도 겪고 있을텐데.. 그래서 누구보다 잘 알텐데, 누구보다 빠르게 버립니다.
경선 몇일동안 살짝 감추어져 있던 비루하고 힘없는 민주당의 본모습이 다시 나온거라 생각합니다.
이번에 중도가 아직까지 이쪽에 붙어 있는게 설마 민주당이 잘해서(?) 라고 착각하지는 맙시다. 저쪽이 워낙 개망나니 같으니 어쩔수 없이 이쪽에 잠시 붙어 있는거라 생각합니다.
중도는 본능적으로 센놈을 찾습니다. 그리고 센놈 손을 잡고, 센놈 손을 들어줍니다. 그게 중간에서 존재하는 방법입니다.
완벽하게 도덕적으로 살지못한 위선자라고 침 뱉으며 버리고.. 위선조차도 부릴 생각 없는 것들한테는 질질 끌려다니는 민주당에 이젠 진짜 환멸을 느낌니다.
이런 민주당에 200석을 밀어준들 뭘 제대로 하겠는가??
언론개혁? 검찰개혁?
꿈들 깹시다!!
정봉주 복귀시켜라
댓글
당신같은사람때문에 힘든겁니다.. 생각을 1만하고 2를 생각하진 않는군요.. 정봉주 너무 아까운사람 맞습니다.. 하지만 윤석열 정권심판의 대의에 정봉주의 말실수 하나고 이번 선거를 망치고 싶나요... 이번 건은 정봉주와도 이야기 된것으로 추정됩니다. 정봉주의 희생을 농락하지 마시라..
정봉주는 박용진 수박 하나 쳣냈는것으로도 민주당의 지지자로 크게 감사할일입니다. 이번이 계기로 정봉주는 더 큰 정치인이 될거라 봅니다.
당을 분열하는 말을 하는 당신이 이미 수박들과 협잡하고 국민의 짐에 도움을 주는 밀정짓이 아닐까 싶소..
@토착왜구박멸님에게 보내는 댓글
정봉주를 살리면 선거에 진다고 누가 그래요? 정봉주 버려서 잃는 표는 생각을 전혀 못하시네
@토착왜구박멸님에게 보내는 댓글
생각을 1만 하는건 그쪽 아니신가 합니다. 밤낮 부르짖는 중도 확장.. 되겠습니까?? 이렇게 수구 기득권에 줘 터지는 모습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