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자유게시판

조응천 의원님께 드리는 글

  • 2023-10-05 19:15:44
  • 77 조회
  • 댓글 3
  • 추천 2


조응천 의원님

 

언론에서 '이재명 대표는 강성 지지자 들과 결별을 선언해야 한다'고 언급해주신 내용을 보고 제 생각을 전하고자 합니다. 

조응천 의원님과 같이 민주당 내에 다양한 생각들이 있어야 하고 그 생각의 차이는 논쟁과 토른을 통해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가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예를 들어 이재명 대표님에 대한 제 생각은 다르지만, 민주당 내 의원 분들 중에 

이재영 대표님을 대표직 유지에 반대할 수 도 있고, 이재명 대표님이 불법적인 일을 해서 처벌 받야 한다는 생각을 가질 수도 있다고 생각 합니다. 

그리고 위와 같이 생각하는 의원님들, 즉 체포 동의안에 가결표를 던진 의원님들, 을 색출하거나 또는 당 내 규범을 적용하여 처벌하는 것에도 동의하지는 않습니다. 

이 부분은 조응천 의원님 생각과 같습니다. 

하지만 강성 지지자 들과 결별해야 한다는 언급은 동의 할 수 없습니다. 

조응천 의원님은 국회의원으로 국민의 대표 중에 한 사람으로 선출되어 계신 것 입니다. 민주당 내 반 이재명 국민의 대표가 아닙니다. 

전체 국민 중 에 민주당 그 중에서도 급진적일 수 도 있고, 이재명 대표님 지지에 조금 열혈인 당원조차도 받아 들이지 못하고 버려야 한다고 느낀다면,

다른 당 특히 국민의 힘을 지지하는 국민들은 당연히 받아들이지 못하실 겁니다. 

저는 국민의 대표, 국회의원, 이라면 자신과 생각이 다른 국민들이라도 그 의견을 경청하고 자신의 생각을 치열하게 설득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국민을 나누고 빼고 버리고 무시하는 정치는 윤석렬 정부를 보는 것만으로 충분합니다. 

조응천 의원님, 저는 조응천 의원님께서 이재명 대표님께 요청드려야 할 것은 조응천 의원님을 비난하는 분들과 자리를 마련해 달라고 하는 것 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생각과 당위성을 그 분들과 토론하고 설득하는 것 입니다. 

국민의 대표인 국회의원의 자리를 다시 한 번 생각해 보시길 부탁 드립니다.

 

김대중 대통령, 노무현 대통령을 국민들이 위대한 지도자로 기억하는 것은 여러 이유가 있지만

그 중 한 가지는 자신을 공격하는 조직과 국민 과도 토론을 하고 설득하였고, 그들의 비난을 감당하였다는 것 입니다. 


댓글

2023-10-05

응천이가 꼬장부리는 이유를 모르시나 봅니다. 응천이 배후에는 '천공'이 있습니다.
'천공'을 꺼꾸로 하면 '공천'~~~ ㅎㅎㅎ
난 공천에 살고 공천에 죽는다. 공천만 된다면 나의 개꿀 국회의원직은 4년 연장된다.

2023-10-05

당대표가 포용 해야하는대
그럴 경향이 있으려나 내일부터 줄줄이 법원 가야하는대~~

2023-10-05

@rice님에게 보내는 댓글

rice
민주당瓦解 시키려는 불순세력입니다
속지마세요~~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