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호남에서 살지만 사람들 만나보면 이낙연을 욕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저는 그래도 당의 통합을 위해서 욕하면 안된다고 말리는 편인데, 요즘 이낙연이 하는 말을 보면 너무 화가 납니다.
자기만 똑똑한척 하고 다니면서 민주당 지지자들의 화를 돗구고 사기를 떨어트리는 일에만 몰두하는 것 같아서요. 이제는 이낙연이가 무슨 말을 하든 용서가 안될 것 같아서 슬프네요. 솔직히 이낙연 사람들이 나오면 기권하든지 차라리 다른 사람을 찍고 싶을 정도로 반감이 더 커지고 있어서 문제입니다. 이래서는 안되는데....
이낙연 전 대표님께 간곡하게 부탁드립니다. 제발 민주당 지지층에게 정내미 떨어지는 행동을 삼가해 주십시요.
댓글
할말 많은데 뭐좀 이야기 했다고 유튜버 고소고발하는거 보세요.
이런자가 민주당 사람이고 진보인가요 풉....
@폴리모프님에게 보내는 댓글
미장원에 가서 아주머니들 이야기 들어보면 이낙연 전 대표를 욕하기에 그래도 같은 당 전대표였는데 그러지 말자고 했다가 싸울뻔 했는데, 요즘 하는 것 보니 이해가 가네요.
그래도 저들과 똑같아 질수는 없지 않습니까? 님지역에 민주당 후보가 될 확율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민주당을 선택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이재명이 싫어서 남경필을 이재명이 싫어서 윤석열을 찍은 버러지들과 같이 될수는 없잖아요... 제가 사는 지역은 민주당 후보가 될수있는 확률이 거의 없다고 볼수없어서 정당투표도 민주당을 해야 할것 같습니다. 수도권에 있는 지인들은 지역구 민주당 정당투표 기본소득당을 생각하는 지인들도 꽤 있는데...
@이덕주님에게 보내는 댓글
그래도 당의 원로라 최소한 당을 분열시키지 않을거라고 생각했는데 노욕이 너무 과한 것 같아요. 이낙연이는 오로지 자기 욕심만 가득찬 사람 같기도 하고요.
@이덕주님에게 보내는 댓글
이낙연 때문에 민주당에 실망감이 생겨요.
@이덕주님에게 보내는 댓글
이낙연이 되어야만 살아남을수 있는자들의 몸부림때문이겟지요.. 본인도 본인의 능력을 알고 있습니다. 총리와 180석 당대표까지 해본 인간입니다. 그들은 눈앞에 가시가 제거되면 본인의 몫이 된다고 생각하니 끊임없이 이재명당대표를 공격하는것이겟지요.. 서울대학교 법학과 동아일보 VS 소년공 출신 변호사 그들의 카르텔에 절대 끼워줄수 없는 모욕감을 느낀것 같습니다. 예전 노무현 대통령에게 그랬듯이.
아!~~낙쥐형
고마해라 디럽다
그래도 이낙연이 이재명 보단 백배 훌륭한 분 아닌가요? 솔직히 말해봐요
@changjip님에게 보내는 댓글
국민의힘 지지층에서는 이낙연 전 국무총리가 16.0%로 이재명 대표(8.3%)를 제쳤다. 그밖에 김부겸 전 국무총리 10.8%, 김동연 경기도지사 8.3%, 심상정 의원 2.1% 순이었다. 두배높네 국민의힘 지지층에서
@changjip님에게 보내는 댓글
당대표와 당원들 음해,비하하는 계정임!!
닉네임 눌러 작성한 글들 확인 후
더보기 눌러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