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인재 국민추천제] 대한민국 미래 인재를 추천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함께갑니다
Lv.19
자유게시판 이낙연 때문에 민주당에 실망감이 생겨요.
자유게시판 그래도 당의 원로라 최소한 당을 분열시키지 않을거라고 생각했는데 노욕이 너무 과한 것 같아요. 이낙연이는 오로지 자기 욕심만 가득찬 사람 같기도 하고요.
자유게시판 미장원에 가서 아주머니들 이야기 들어보면 이낙연 전 대표를 욕하기에 그래도 같은 당 전대표였는데 그러지 말자고 했다가 싸울뻔 했는데, 요즘 하는 것 보니 이해가 가네요.
자유게시판 이번 기회에 강성 반개의원들을 알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아요..내년 총선에서 심판을 받을거라고 봅니다.
자유게시판 당원들이 당원들의 권리를 찾겠다하는데 그게 뭐가 잘못인가요? 그리고 친명이든 반명이든 관계없이 일 못하고 기득권 수호에만 몰두하는 의원들을 솎아 내자는 것이 뭐가 잘못입니까? 의원들이야 자기들 기득권 지킬려고 그런다고 치지만 국민들이 총선에서 용서하지 않을겁니다.
자유게시판 이재명 대표를 지지했던 국민들(국힘 지지층 제외) 77%가 지지하니까 최소한 대한민국 국민의 1천 5백만 명 이상이 개딸이라고 보면 되겠어요.
자유게시판 민주당에는 다양한 의견이 존재하니까 정책등에 대해서 다른 의견을 주장해도 그러려니 했는데 사사건건 발목을 잡는 강성 반개혁 의원들의 행위를 보면서 너무 화가 나요..
자유게시판 강성 반개혁 의원들이 자기들 기득권을 사수할려고 혁신을 거부하는 모습을 보면서 너무나 실망스럽네요.
자유게시판 이재명의 사당이 아니죠? 당원들의 당이죠..대다수 당원과 국민들이 뽑은 당대표니까 당연히 존중해야 되고요.
자유게시판 이원욱 의원을 위한 맞춤형 혁신안이예요.
자유게시판 생각이 전혀 없는 사람 같다는 느낌이 들어요.
자유게시판 당원의 77%, 국민(국힘당 지지자 빼고)의 77%가 강성 지지층 이라는 거지요...국민.당원의 77%가 강성으로 지지하니까 너무 든든합니다.
자유게시판 이원욱 의원 발언을 보면 초딩보다 비상식적 같아요.
자유게시판 제가 개인적으로 이원욱 의원을 위해서 만든 혁신안입니다..이원욱 의원한테 칭찬받고 싶어서요.
자유게시판 저런식으로 당대표와 최고위원을 뽑아야 이원욱 의원이 최고위원에 당선될수 있을 것 같아요.
자유게시판 국회의원을 떠나서 상식적으로 생각해도 문제가 많은 사람 같습니다.
자유게시판 기수파(기득권 수호파) 의원들이 반발하는 것을 보니 너무 잘 됨
자유게시판 오늘 혁신안 요약하면 그동안 민주당내 기득권을 없애라..당대표.국회의원.대의원.당원 모두 평등하다.
칭찬합니다 민주당 기득권 수호파들이 자기들 기득권 지킬려고 반발이 심하겠네요.
자유게시판 맞아요. 당원들과 국민들의 지지를 받지 못하는 인간들이 혁신을 발목잡더라고요. 자기들도 국민들과 당원들의 지지를 받으면 될것을..국민들 평가를 받아서 정정당당하게 될 생각은 안하고 체육관 선거를 고집하고 있으니 답답하네요.
"협치"라는 말에 왜 국민들이 혐오를 느끼는지 민주당 의원들은 반성하기 바란다.
내부 청소 : 민주당 여성리더십 소장인지 뭔지, 이재정은 답하라!!!!!!!!!!
“물가 떨어지라고 매일 새벽기도”…채소 못 줄이는 식당들 눈물 ㅡ 무정부 상태
국회의장 추미애 의원 추천합니다
세월호 10주기 세월호팔이 문죄인은 사죄하고
저도 이준서이랑은 악수도 했습니다. 엄마 아빠 다 봤구요. 준비가 되있지 않는 사람은 안됩니다.
딱 한번 봤습니다 . 우리 딸들도 이준석이는 다 봤다는데 공영운 후보는 본적이 없었습니다. 이준석이가 더 간절했던거죠 죄송합니다만 다음 총선에선 나라를 위해 일하고 싶은 간절한분이 나오셨으면 합니다 .
맞습니다. 22대 국회는 국민들이 정말 "마지막"으로 그리고 너무나 "간절한" 마음으로 민주당에 표를 던졌습니다. 이 마음을 배신한다면 앞으로는 저도 민주당과 영원히 빠이빠이할 겁니다.
22대국회의장 추미애님 강력 추대합니다 국회의장투표 명단공개투표 해주십시요
22대국회의장 추미애님 강력추대 합니다 민주당 교섭 단체 협치 절대반대 합니다 조국혁신당에 발목 잡힐일 하지 맙시다 이재명대표님 당연임 꼭!해주십시요 원내대표 홍익표 반대합니다 이게당원들의 뜻입니다
당원이 심판한 박용진은 안됩니다 그런다면 강북을 포기 합니다
적극 공강 합니다
저두안오는데
국짐당 출신은 다릅니다 이상민도 그렇고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사람, 이제 내려 놓으심이 정작 당을 위한길임을 왜 모르시는지~~~ 당대표가 뮈그리 중하다고 왕처럼군림하고 계신지, 박수칠때 떠났으면 좋으련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