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브리핑
[안귀령 대변인] 정치인 사살하고 전쟁까지 유도하려 한 내란 수괴 윤석열을 당장 체포해야 합니다
안귀령 대변인 서면브리핑
■ 정치인 사살하고 전쟁까지 유도하려 한 내란 수괴 윤석열을 당장 체포해야 합니다
내란 수괴 윤석열이 출석 요구와 탄핵 서류 송달을 계속해서 거부하고 있습니다. 수사와 탄핵을 한정없이 미루겠다는 지연전입니다.
후안무치한 여론전에도 한창입니다. "비상계엄 하나로 수사에 탄핵까지 당해 답답하다"니, 정신이 나갔습니까?
군대를 동원해 국회의원을 체포•사살하고 군정을 실시하려 했습니다. 이것이 경고 수준이라니 그 머리를 열어보고 싶을 정도입니다.
심지어 북한의 도발을 유도해 계엄에 정당성을 부여하려 했다는 의혹마저 제기되었습니다. 이것도 장난이었습니까?
내란 수괴 윤석열에게는 내란도 전쟁도 대통령이 할 수 있는 가벼운 장난질로 보입니까? 내란에 더해 외환까지 저지르려고 한 내란 수괴가 파렴치한 입을 놀리고 있는 것이 경악스럽습니다.
노상원 전 정보사령관의 메모에는 정치인 사살을 배제하지 않는 기록이 나온다고 합니다. 광주 민주화운동 이래 최악의 유혈극을 벌이려고 한 것입니다.
그럼에도 조금도 잘못을 인정하지 않는 윤석열의 헛소리에 기가 막힙니다. 윤석열의 궤변을 더 이상 듣고 싶은 국민은 없습니다. 이제 미치광이 내란 수괴의 입을 막아야 합니다.
국수본은 계속되는 출석 거부를 용납하지 말고, 긴급체포 절차에 착수하십시오. 그것이 내란 수괴에 합당한 처분입니다.
2024년 12월 24일
더불어민주당 공보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