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현 상임선거대책위원장, 김동연 경기도지사후보, 백군기 용인시장후보 집중유세

  • 게시자 : 더불어민주당
  • 조회수 : 376
  • 게시일 : 2022-05-28 18:22:39

박지현 상임선거대책위원장, 김동연 경기도지사후보, 백군기 용인시장후보 집중유세

 

 

일시 : 2022528() 오후 520

장소 : 용인 동백호수공원 중앙광장

 

박지현 상임선거대책위원장

 

용인특례시민 여러분, 기흥주민 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 용인시에서 여러분께 인사드리는 이유는 백군기 용인시장 후보님과 경기도 김동연 후보님을 꼭 뽑아달라고 부탁드리기 위해서입니다. 그리고 기호1번 민주당 후보님들을 부탁드리기 위해서입니다. 지방선거까지 이제 딱 나흘이 남았습니다. 오늘까지 사전투표일 이였는데 사전투표 하신 분계십니까. 많이 해주셨는데 감사합니다. 아직 투표 못 하셨다면 61일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 우리 기호1번 민주당 후보님들께 꼭 부탁드립니다.

 

최근에 뉴스를 보시는 분들이라면 선거 중에 민주당이 왜 이렇게 시끄럽냐고 묻고 싶은 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 단합된 목소리를 들려드려야 하는데 소란을 일으켜 죄송합니다. 그래도 민주당의 변화를 위해서 진통의 과정을 겪는 것이라고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달라진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갈등을 풀어가는 중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지금까지와는 다른 민주당, 여러분께 인정받을 수 있는 새로운 민주당의 모습을 저와 여기 계신 후보님들이 그리고 민주당 지방의원 후보님들과 함께 만들어 가도록 하겠습니다.

 

혁신적이고 역동적인 새로운 야당, 여기 계신 경기도 후보님들과 함께해야 만들어갈 수 있습니다. 61일 지방선거에서 부디 우리 민주당 후보님들을 꼭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가, 여러분의 관심과 기대가 지금 민주당에게는 간절합니다. 다시 한 번만 민주당의 변화를 위해서 투표를 해주십시오. 투표로 변화의 기회를 만들어주십시오.

 

거짓말과 위선으로 점철된 국민의힘 이상일 후보에게 용인시를 맡길 수는 없지 않습니까. 제가 깜짝 놀랐습니다. 공약집에 버젓이 플랫폼시티 민영화, 민간자본유치 한다고 해놓고 문제가 될 것 같다고 하니까 선관위 토론회에서 실무자의 단순실수라고 발뺌했습니다.

 

용인시에는 개발업자 이익보다 시민을 먼저 생각하는 민주당 백군기 후보님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데 동의하십니까. 백군기 후보님은 플랫폼시티 100% 공영개발해서 개발이익 전액을 용인시에 재투자하는 것으로 추진했습니다. 민주당 지방정부는 지금까지 성과로 말해왔습니다. 경기도에서 새로운 도정, 용인에서 더 나은 시정을 보여드렸습니다.

 

변화의 중심 경기도에서 최고의 경제전문가 김동연 후보가 경기도를 대한민국 경제성장의 메카로 키울 기회를 주십시오. 일을 해본 사람이 더 잘할 수 있습니다. 유능한 행정전문가 백군기 후보님도 용인특례시민 여러분께서 전폭적으로 지지해주셨습니다. 백군기 후보님이 용인을 위해 한 번 더 일할 기회를 주십시오. 용인시민 여러분, 용인시민께서 저희 민주당에 보내주신 큰 관심과 애정에 보답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십시오.

 

당을 혁신하고 지방정부를 성공시키는데 앞장서겠습니다. 지금까지 민주당이 경기도와 용인시에서 해온 성과, 여러분과 함께 만들 변화를 한 번만 더 생각해주십시오. 여기 용인시와 경기도에서 저희가 더 혁신하고 다시 일어날 수 있는 토대, 그 공간을 남겨주십시오. 백군기 후보, 김동연 후보의 손을 꼭 잡고 더불어민주당의 변화, 용인특례시의 발전, 경기도의 성공을 꼭 만들어 내겠습니다.

 

용인을 위한 최선의 선택은 백군기 후보입니다. 경기도를 살릴 최고의 전문가는 바로 김동연 후보입니다. 저기 앞에 피켓에 김동연 경기도지사 가보자고라고 써져있습니다. 김동연 경기도지사하면 가보자고해주시고, 백군기 용인시장하면 가보자고로 끝내겠습니다. 김동연 경기도지사 가보자고’, 백군기 가보자고감사합니다.

 

 

 

2022528

더불어민주당 중앙선거대책위원회 공보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