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호중 상임선거대책위원장, 오영수 서울 동작구청장 후보 지원 시장방문 인사말

  • 게시자 : 더불어민주당
  • 조회수 : 327
  • 게시일 : 2022-05-26 18:13:53

윤호중 상임선거대책위원장, 오영수 서울 동작구청장 후보 지원 시장방문 인사말

 

일시 : 2022526() 오후 5

장소 : 성대시장

 

윤호중 상임선거대책위원장

 

제가 어렸을 때 다니던 이 골목이 이렇게 바뀔 줄 몰랐습니다. 동작구 상도동 주민 여러분, 성대전통시장 상인 여러분 반갑습니다. 동작구에 유명하신 분이 계십니다. 작년에 미국에서 큰 상을 타신 분이 제 옆에 서 계십니다. 동작구의 깐부! 오영수 후보를 이번에 동작구청장으로 만들어 주시겠습니까.

 

제가 오영수 후보를 알아봤더니 오영수 후보는 동작구와 떼려야 뗄 수 없는, 지금까지 동작구 없이는 살아보지도 못했고, 동작구를 떠나본 적도 없습니다. 9급 공무원부터 30년 동안 구청장 하실 때까지 동작구에서만 일해 온 동작구 토박이입니다. 오영수에게 드디어 구청장이 남았으니까 당선되는 것은 당연한 거 아니겠습니까. 김병기 의원님께서 아주 좋은 분을 골라서 구청장 후보로 내주신 것 같습니다. 김병기 의원님과 오영수 구청장 후보가 손잡고 동작구 발전을 위해서 힘차게 뛰어나가면 우리 상도동과 성대전통시장의 앞길이 쫙 펼쳐지면서 여러분의 행복은 두 말할 것도 없이 이루어지지 않겠습니까.

 

제가 민주당을 대표하는 비대위원장입니다. 이제 저희 당에서는 오영수 후보의 공약 하나하나를 김병기 의원님과 함께 힘차게 뒷받침해서 상도동 주민 여러분과 동작구민 여러분을 위한 맞춤 공약을 모두 실현시켜 드리겠습니다. 제가 이렇게 인사를 드리려고 한 이유는 오영수 구청장 후보는 주민 여러분께서 잘 알고 계시다시피 30년 동안 구민 여러분을 섬기고 살아온 분이기 때문에 조금만 노력하면 되겠다고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요즘 우리 더불어민주당을 사랑하시는 국민 여러분께서 TV를 안 보십니다. 특히 뉴스를 안 보십니다. 보고 싶은 분이 안 나와서 뉴스를 안 본다고 하십니다. 그런가 하면 여론조사 전화가 와도 화가 나서 전화를 안 받으십니다. 그래서 요즘 여론조사가 조금 안 좋게 나온다고 그러는데 동작구는 그래도 이기는 걸로 나온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실제로 전화 안 받으시는 분들까지 다 응답하면 얼마나 많이 이기겠습니까.

 

오영수 구청장 후보는 걱정이 안 되는데, 오영수 구청장 혼자 일꾼이 된다고 일 잘하는 것이 아닙니다. 동작구에 서울시의원 후보로 나오신 김봉현 후보도 계신데 함께 일을 시켜서 써먹어야 되지 않겠습니까. 그리고 여기 조진희 후보님이시고, 이지희 후보님입니다. 김경우 시의원님까지 우리 더불어민주당이 국민 여러분들을 위해서 준비한 정말 실력 있는 일꾼 그리고 동작구를 골목골목 샅샅이 뒤지면서 여러분을 위해 일해 온 일꾼들을 꼭 한 분도 빠짐없이 당선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송영길 서울시장 후보는 일을 참 잘하는 분인데 주택문제 하나를 평생 연구 해왔습니다. 그래서 누구나집이라는 프로젝트를 시범 사업까지 다했습니다. 부동산 프로젝트를 서울시에서 시작하면 서울시의 집 없는 서민들 그리고 1가구 1주택이 되려고 하시는 분들과 신혼부부, 청년들에게 주택이 마련될 수 있는 길이 열립니다. 서울시장 송영길도 잘 부탁드립니다.

 

제가 다시 한 번 여쭙겠습니다. 우리 동작구의 참 일꾼, 동작구민 여러분들의 집집마다 숟가락이 몇 개 있는지 다 아는 오영수 후보, 일 잘하는 후보니까 꼭 당선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동작구민 여러분들 믿고, 상도동민 여러분들을 믿고 인사 올리고 내려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526

더불어민주당 중앙선거대책위원회 공보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