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핑
[한준호 선대위 대변인 브리핑] 하루 앞으로 다가온 사전투표, 투표로 균형을 잡아주십시오
한준호 선대위 대변인 브리핑
■ 하루 앞으로 다가온 사전투표, 투표로 균형을 잡아주십시오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사전투표가 내일과 모레(5월 27~28일) 이틀간 진행됩니다. 가까운 사전투표소에 방문해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해주시길 호소드립니다.
이번 지방선거는 향후 4년간 우리 지역의 미래를 가꾸어갈 유능한 일꾼을 뽑는 선거입니다. 지역사회가 직면한 현안문제들을 해결하고 지역이 가진 잠재력을 현실로 바꿀 수 있는 유능한 일꾼을 꼭 뽑아야 합니다.
출범과 동시에 소위 “아·가·패(아는사람, 가까운사람, 패밀리)” 친목인사로 국민들의 공분을 사고 있는 윤석열 정부를 견제하고 국정의 안정과 균형을 이루는 것도 중요합니다.
더불어민주당이 추천한 후보들에게 기회를 주십시오. 오직 국민과 대한민국의 미래만 보고 일하겠습니다.
성공적인 K방역을 이끌었던 저력으로 코로나19를 완전히 극복하고 지역경제를 되살리겠습니다.
“미래를 예측하는 최선의 방법은 미래를 창조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이번 지방선거에서 민주당의 유능한 일꾼을 뽑아 나와 우리 가족의 삶에 ‘파란’을 일으켜주십시오.
나라에는 균형, 지역에는 인물이 필요합니다. 높은 사전 투표율로 더 든든한 지방정부, 더 유능한 민생일꾼을 선택해 주십시오.
지역과 나라의 미래를 위해 꼭 투표해주십시오. 투표해야 이깁니다.
2022년 5월 26일
더불어민주당 중앙선거대책위원회 공보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