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핑
[백승아 원내대변인] 지난 3년 동안 나라를 망친 것으로 부족합니까? 국민의힘은 국정발목잡기를 멈추십시오.
백승아 원내대변인 브리핑
□ 일시 : 2025년 6월 20일(금) 오전 11시 30분
□ 장소 : 국회 소통관 기자회견장
■ 지난 3년 동안 나라를 망친 것으로 부족합니까? 국민의힘은 국정발목잡기를 멈추십시오.
인사 검증을 빙자한 국민의힘의 모욕주기가 인격 살인 수준에 이르렀습니다. 인디언기우제식 트집 잡기도 부족해 전 부인을 청문회에 불러달라는 패륜적 증인 요구를 하고 있습니다.
명백한 비위나 불법이 확인된 것도 아닙니다. 선의의 도움을 받은 게 무슨 문제입니까? 대가성 청탁을 확인했습니까? 아니면 재산 2억 원의 총리 후보자가 부정한 축재라도 했습니까?
주가조작, 명품 수수 등 각종 비리 의혹에도 김건희에 대해서는 온갖 억지 논리를 대며 육탄방어를 했던 국민의힘이, 재산 2억 원의 총리 후보자를 공격하고 있으니 끔찍합니다.
국무총리는 윤석열과 국민의힘 정권이 실정과 내란으로 무너뜨린 경제와 민생을 회복시키고 성장시킬 조타수입니다.
그런데 본인들이 무너뜨린 대한민국을 정상화하는데 협조하지는 못할망정 인사검증을 빙자해 새 정부의 구성을 발목 잡겠다니 양심도 없습니까?
심지어 의원총회를 열어 실체도 없는 말 폭탄을 쏟아내며 새 정부에 오물을 끼얹으려는 의도를 국민께서 모르실 것 같습니까? 지난 3년 동안 나라를 망쳐놓고 그래도 부족합니까?
청문회는 새 정부에게 먹칠을 하기 위한 ‘먹칠회’ 자리가 아닙니다. 국민의힘은 국정 발목잡기에만 몰두하는 파렴치한 정치를 당장 중단하십시오.
2025년 6월 20일
더불어민주당 공보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