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평

[박창진 부대변인] 국민의힘 나태근 구리시당협위원장의 인공기 현수막, 번지수를 잘못 찾았습니다

  • 게시자 : 더불어민주당 공보국
  • 조회수 : 689
  • 게시일 : 2025-02-20 16:08:22

박창진 부대변인 논평

 

국민의힘 나태근 구리시당협위원장의 인공기 현수막, 번지수를 잘못 찾았습니다

 

나태근 국민의힘 구리시당협위원장이 인공기 현수막을 내리지 않고 있습니다. 가짜뉴스를 계속한다고 거짓이 진실이 되지 않습니다.

 

민주당이 카톡 검열을 한다는 주장은 엄연한 가짜뉴스입니다. 민주당은 국민의 개인 카톡 내용을 들여다보겠다고 한 적도, 할 생각도, 할 능력도 없습니다.  

 

가짜 뉴스와 허위 정보가 신고되면 적법절차를 통해 대응하겠다고 했을 뿐입니다.  

 

그런데도 카톡 검열이라 호도하는 것도 모자라 인공기를 넣어 북한을 연상시키려는 것은 파렴치한 거짓 선동이고 종북 몰이입니다.

 

북한과 같은 독재국가를 꿈꾸고 납치, 구금, 살해, 고문을 계획하고 실행하려 한 세력은 윤석열 내란범들이고, 이들을 옹호하고 있는 집단은 국민의힘입니다. 

 

홍장원 전 국정원 차장은 “싹 다 정리하라”는 윤석열의 지시와 체포명단에 대해 “이런 일이 매일 일어나는 나라가 있습니다. 어디냐? 바로 평양입니다. 그리고 이런 일을 일상적으로 자행하는 곳은 북한 보위부”라고 증언한 바 있습니다. 

 

나태근 위원장은 번지수 잘못 찾았음을 확인했으면 이제라도 인공기 현수막에 국민의힘과 윤석열 마크 제대로 넣어서 현수막을 다시 게시하기 바랍니다.

 

2025년 2월 20일

더불어민주당 공보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