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브리핑

[김성회 대변인] 10.16 재보궐선거를 윤석열 정권 2차 심판대로 만들어주십시오

  • 게시자 : 더불어민주당 공보국
  • 조회수 : 283
  • 게시일 : 2024-10-16 08:14:09
김성회 대변인 서면브리핑

10.16 재보궐선거를 윤석열 정권 2차 심판대로 만들어주십시오

오늘(16일) 10.16 재보궐선거 투표가 진행됩니다.

더불어민주당은 공식선거운동 기간 동안 이번 재보궐선거의 가장 중요한 의미는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는 것이라고 국민들께 진심으로 호소했습니다.

짧다면 짧은 공식선거운동 13일 동안에도 윤석열 정권의 파탄난 국정의 민낯을 보여주는 사건들이 연이어 드러나고 있습니다. 바닥이 어딘지 알 수 없는 국정 혼란에 온 국민들이 개탄과 분노를 금치 못하고 있습니다. 

윤석열 정권 심판의 최선두에 서있는 더불어민주당으로 힘을 모아주셔야 가장 강력한 심판의 의미를 담을 수 있다고 호소드렸습니다. 

민주당의 이 호소를 전달하기 위해 한연희 강화군수 후보, 김경지 금정구청장 후보, 장세일 영광군수 후보, 조상래 곡성군수 후보가 몸을 아끼지 않고 선두에서 뛰었습니다. 

이재명 대표 이하 전국의 당직자들과 당원들이 시간을 쪼개가며 보궐선거 지역으로 달려가 1표를 호소했습니다.

아직 투표하시지 않은 강화군민, 금정구민, 영광군민, 곡성군민께 다시 한번 간곡히 호소드립니다. 윤석열 정권의 폭정을 멈춰세우고 소외된 지역경제를 되살릴 수 있는 당은 오로지 더불어민주당뿐이라는 사실, 여러분의 1표로 증명해주십시오.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한 후 재보궐지역 국민들의 뜻을 겸허한 마음으로 기다리도록 하겠습니다.

2024년 10월 16일
더불어민주당 공보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