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브리핑

[박성준 대변인] 아무 말이나 마구 내뱉는 국민의힘과 김태우 후보, 정도를 지키십시오

  • 게시자 : 더불어민주당 공보국
  • 조회수 : 437
  • 게시일 : 2023-10-08 11:48:28

박성준 대변인 서면브리핑


■ 아무 말이나 마구 내뱉는 국민의힘과 김태우 후보, 정도를 지키십시오 

 

김태우 후보와 국민의힘의 막말 대잔치가 갈수록 심해지고 있습니다. 

 

김태우 후보는 구청장 후보가 맞습니까? 구정에 대한 비전이나 지역에 대한 애정 대신 경쟁 후보와 정당에 대한 네거티브 공세만 쏟아내고 있습니다. 

 

강서구민의 이맛살을 찌푸리게 하려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국민의힘 지지자만 투표하도록 일반 국민의 정치 혐오를 부추기는 것입니까?

 

오랜 단식으로 회복을 위해 애쓰고 있는 야당 대표를 향해 막말을 퍼붓는 뻔뻔한 행태에는 할 말을 잃습니다.

 

김태우 후보는 대법원에서 확정판결까지 받은 범죄자입니다. 대통령의 사면과 여당의 공천장을 받으니, 눈에 보이는 것이 없습니까? 

 

자신 때문에 치르는 선거에도 애교로 봐달라는 뻔뻔한 후보입니다. 선거 상황이 불리해 보이니 급여를 받지 않겠다는 소리를 하고 가난 코스프레도 서슴지 않는 파렴치한 후보입니다. 

 

급여 안 받겠다고 약속하는 것이 그렇게 국회까지 찾아와 긴급하게 기자 회견할 일입니까?

 

이렇게 파렴치하고 뻔뻔한 후보자와 정당에 표를 줄 수는 없습니다.

 

국민을 무시하고 국민을 우습게 여기는 윤석열 정권과 김태우 후보를 심판해야 합니다. 

 

이번 강서구청장 보궐 선거를 통해 윤석열 정권의 폭주에 브레이크를 걸어야 합니다.

 

더불어민주당은 여당이 아무리 지저분한 공세를 하더라도 진교훈 후보와 함께 강서구민의 선택을 받기 위해 정도를 걸으며 본분을 다하겠습니다.

 

2023년 10월 8일

더불어민주당 공보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