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브리핑
[오영환 원내대변인 서면브리핑] 대통령실과 국민의힘은 김건희 여사의 돌보미입니까?
오영환 원내대변인 서면브리핑
■ 대통령실과 국민의힘은 김건희 여사의 돌보미입니까?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 판결은 특검의 필요성을 다시금 확인시켜주고 있습니다.
대통령실과 국민의힘이 ‘다른 전주가 무죄를 받았으니 김건희 여사도 무죄다’라는 황당무계한 논리를 밀어붙이고 있습니다.
아무리 다급하다고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 판결을 왜곡해서야 되겠습니까? 대통령실과 국민의힘은 김건희 여사의 돌보미입니까?
법원 판결로 김건희 여사에 대한 공소시효는 남아있음이 분명해졌습니다. 도이치모터스 재판을 통해 김건희 여사를 대한 수사 필요성도 차고 넘치게 확인했습니다.
난방비 폭탄과 공공요금 인상에 대한 대책을 내놓으라는 국민의 요구에는 묵묵부답이면서, 김건희 여사를 감싸기 위해 서로 경쟁하듯 억지와 궤변을 쏟아내고 있으니 정말 한심합니다.
여론조사에서 김건희 특검에 대한 찬성이 66.4%에 이르렀습니다. 김건희 여사 주가조작의 진실에 대한 답을 국민께서 묻고 계십니다.
대통령실과 국민의힘은 이런 압도적인 국민 여론이 보이질 않습니까? 더 이상 김건희 여사 지키기 작전은 통하지 않습니다.
국민은 대통령실과 국민의힘의 김건희 여사를 지키기 위한 어설픈 거짓 선동에 넘어가지 않습니다.
대통령실과 국민의힘은 억지 주장과 궤변으로 시간 끌지 말고, 김건희 여사 특검을 수용하기 바랍니다.
2023년 2월 12일
더불어민주당 공보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