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브리핑
[안호영 수석대변인 서면브리핑] 정부에 반대하는 사람은 모두 빨갱이이고 북한의 하수인입니까?
안호영 수석대변인 서면브리핑
■ 정부에 반대하는 사람은 모두 빨갱이이고 북한의 하수인입니까?
국민의힘 신원식 의원은 무슨 근거로 선배 장성과 제1야당을 종북으로 매도하는지 책임 있게 밝히기 바랍니다.
윤석열 정부에서 수도 서울, 그것도 대통령 경호를 위한 비행 금지구역이 뚫렸습니다.
그러나 단 한 사람 사과 한마디 없습니다. 오히려 야당을 북한의 하수인으로 매도하고 있으니 적반하장이 아닐 수 없습니다.
특히 3성 장군 출신의 신원식 의원은 4성 장군 출신의 김병주 의원을 북한과 내통한 사람으로 제1야당을 북한의 꼭두각시로 매도하고 있습니다.
김병주 의원과 더불어민주당에 대한 모욕을 넘어 더불어민주당을 찍어준 국민에 대한 모독입니다.
신원식 의원은 윤석열 정부에 반대하는 사람은 모두 빨갱이이고 북한의 하수인입니까? 낙인찍기를 멈추기 바랍니다.
안보 참사를 부른 윤석열 정부의 무능을 거짓 보고로 감추는 것도 부족해, 색깔론으로 대한민국을 둘로 쪼개겠다니 정말 비겁합니다.
국민의힘과 신원식 의원은 시대착오에서 벗어나기 바랍니다. 정치를 퇴행시키는 것도 부족해 대한민국을 유신 시대로 역행시키려고 해서는 안 됩니다.
제1야당을 아무 근거도 없이 북한의 꼭두각시로 모독한 신원식 의원은 국민의 대표 자격이 없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은 신원식 의원의 의원직 사퇴를 요구하며, 국회 윤리위에 제소해 반드시 책임을 물을 것입니다.
2023년 1월 9일
더불어민주당 공보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