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북극성
Lv.30
토론게시판 어차피 무공천 낙인자이고. (수박)대의원과 권리당원의 싸움이 되겟죠. 골리앗과 다윗의 싸움? 골리앗과 개미의 싸움이 될 듯.
자유게시판 수박제거를 못해 지난 지선 대선을 패했죠. 당면과제였는데, 그 과제를 하지 못했습니다. 이번 총선도 마찬가지입니다. 못하면 또 분란 자중지란은 십년동안 일어날 듯 보이네요. 항상 내부의 적을 조심했어야 했는데. 너무 너슨하게 한량스럽게 당 기강을 유지했습니다. 밀정 간장 모리배들이 있어도 눈감은 댓가였죠.
자유게시판 이것들은 기생충이어서 당에 빌붙어 공천만 위해 삽니다. 이런 기생충들은 아웃 못 시키면 대선도 패하게 돼 있습니다. 지난 대선때 이낙연 수박파들 선거홍보도 연설도 하는둥 마는둥 하고 비지지하였습니다. 지지를 거둔 것이죠. 그래서 친문카르텔을 삭제하고 공천에서 아웃시켜야 합니다.
토론게시판 김두관의원도 좋지만 이번에는 전투력이 있어야 합니다. 이건 여당과 타협의 총무가 아니라 전사의 총무여야 합니다. 물론 합리적인 제의가 하면 검토할 자세는 있어야겠지만, 여당이 이미 선을 넘었기에 전투력으로 대해야 할 걸로 보입니다. 더 이상의 여당에 대한 관용 타협은 없어야 합니다. 하나씩 하나씩 썩어빠진 여당의 의지를 붕괴해 가야 할 때입니다.
자유게시판 어차피 국짐과 싸울의사가 없는 의원들입니다. 그 사람들은 당내에서 친명과 싸우면 됩니다. 지도부와 당원들은 국짐과 전장에서 싸워야 합니다. 이제는 지도부에 어깃장을 놓은 의원들은 그들만의 카르텔을 주장하시길 바랍니다. 그 대신 공천은 없습니다.
자유게시판 친문 카르텔을 혁파해야 합니다.
자유게시판 끝까지 남아 대선까지 밀어드려야죠.
자유게시판 민주당 역사상 최강 아닌가요? 베스트 멤버네요.
토론게시판 더 이상 기회는 없습니다. 지난 수년간 당내에서 분탕질을 업으로 살아온 부류입니다. 또 한번의 관용은 또 당하는 겁니다. 이들의 행동이 지선 대선을 패배로 이끌었습니다. 의도적으로 단합하지 안 했습니다.
토론게시판 공천에서 무조건 아웃시켜야 합니다. 5년동안 문정권 아래서 배부르게 분탕질하면서 한량같은 세월을 보내 부류들입니다. 더 이상의 방법은 없죠.
자유게시판 접수했습니다.
자유게시판 고민정은 몸따로 마음따로여서 최고위에 맞지도 애초에 않은 인물이었고, 이참에 물러나면 맞을 듯 하고. 맞지도 않는 옷을 입고 친문카르텔에 갖쳐서 의원직 한 거 보면 고생만 한샘임. 과거를 봐서 부결했다고 하니 넘어가도 될 문제라고 봄. 그러나 최고위에 맞지도 않는데 자리채우고 있으면 당에는 마이너스적인 존재임. 다음 기회에 최고위에서 일하는 게 정석임. 본인이 본인을 잘 안다면.
토론게시판 정신나간 사리분별도 못하는 얼간이네요.
토론게시판 노사모<친문>친명. 노사모에서 친문으로 바뀐뒤 친명으로 바뀌어야 하는데, 이 친문들은 권력을 맛을 영원히 유지하기 위해 그들만의 카르텔을 형성한뒤 친명을 배격하고, 새로운 지도부를 배척한 상황입니다.
토론게시판 자유투표이지만 그동안의 하는 행동을 봐스는 면면을 보면 알만하죠.
토론게시판 수박들이 그동안 감추고 있던 면면을 본색을 드러냈네요.
자유게시판 간자는 측근들 얘기만 듣습니다. 댓글 막아놓고.
자유게시판 간자들임.
토론게시판 끝까지 반명계는 색깔을 감출 수는 없을 겁니다. 잘 기억했다가 척결해야죠.
토론게시판 기권도 공천에서 아웃시켜야 함. 단결을 못하고 어부지리로 의원생활 하는 걸 증명하는 행위입니다. 이런 것은 이분법으로 정해야 합니다.
역겨운 대통령실 내부의 현실 까발려버리는 최강욱 ㅡ 동물의 왕국 구성원
"아버지 자격이 없다 내려와야죠" 진실한 한마디에 현장숙연 ㅡ 성장이 5세에 멈춘 룬거니
이재명대표님! 사즉생의 마음으로!
코인과세 폐지 외치는 당원은 국짐 기시죠
집회 모금 구걸
생각이 다르다고 이렇게 쓰시면 안됩니다. 물론 가란다고 가고, 오란다고 오고 할것도 아니지만, 당신이랑 같은 당을 사랑하는 당원들 아닙니까? 물론 당대표도 지키고 틀린 건 틀렸다, 말할겁니다. 가상자산 과세는 아직 시기 상조입니다. 보완을 위해 연기 되어야 합니다.
간만에 들어와봤는데 댓글 보니 민주당 엉망이 됐네.. 당분간 권력잡기는 틀렸네!!! ㅠㅠ
본인이 이상한건 모르시나보군요~
지금 민주당은 이재명 대표님이 대표가 아니라면 존재할 명분도 이유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보통의 국민들은 정당활동엔 관심없습니다. 정당이나 국회의원들 대부분이 선거때말고는 일반 국민들에게 관심이 없는 집단이라 생각합니다. 평소에 제대로 잘했다면 지금과 같은 상황은 없었을 겁니다. 이재명 대표님이 계셔서 제주변분들이나 저나 민주당에 당비를 내고 있는겁니다.
할어비지때 부터 민주당 투표하고 첫 투표때 부터 민주당 찍었습니다 노무현 대통령 희망돼지때 부터 지지했고 문재인 대통령 국회의원 선거때 고향지인들에게 투표하라 전화 돌렸습니다 박근혜때 애기 업고 광화문 시위했고요 그런데 금투세 폐지 가상자산 유예 주장하먄 왜 국짐당 가야하는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논리적으로 왜 그런지 설명 부탁드립니다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
우마왕과 108요괴! 명불허전입니다.
백퍼공감합니다 우상호는 원래수박이지요 그런데 김영진너도 당대표생각이 있으면 출마하라 그딴소리 작작하고
탕당 신청 처리가 안된다는 상황은 어떻게 아나요? 저도 온라인으로 탈당 신청했는데 철회하고 싶어서 사이트 들어갔는데 처리가 어떻게 됬는지 알 수가 없어서 알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탈당철회 방법이 따로 있는지도 알고싶어요
당원이 심판한 박용진은 안됩니다 그런다면 강북을 포기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