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깜상
Lv.30
자유게시판 당대표 못지않게 국회의장/부의장,원내대표의 역할과 책임은 막중하나 선출과정은 초딩 반장선거와 다를 바가 없다.당락의 기준이 능력보다는 인맥과 선수에 의해 결정이 되고,소수의 의원이 결정하는 것은 비생산적이고,비민주적이다.따라서 일정 비율 당원에게도투표권을 주어야 하며,후보자의 정견발표와 경쟁토론도 실시하는 등 제도개선을 해야 한다.
자유게시판 주장을 하려면 팩트와 논리에 근거한 글을 쓰셔야지 수준 떨어지게 "욕설"로 도배를 하면 누가 공감을 하겠습니까?
자유게시판 이재정당직자는 비겁하기 짝이 없다. 사실관계도 틀린 것을 근거로 연판장 돌렸으면 당원들에게 최소한의 사과라도 해야 하는 것이 도리이다.시간이 지나면 잊혀질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심각한 착각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지난 2년 대화와 협치를 거부했나? 박당선인은 제대로 알고 발언해야 한다.
자유게시판 뭔가 주장을 하는 것은 자유다. 그러나 주장을 하기 위해서는 팩트와 논리를 밑바탕에 두어야 한다. 그저 비아냥의 단어들을 나열해서 비난만 하는 것은 설득력이 없다. 부을경의 선거결과는 막판 보수의 결집이 주요요인이라고 대체로 분석이 되고 있다.문재인의 등판 여부는 호불호가 있을 수 있지만 승패에 큰 영향을 주었다는 증거는 없다.
자유게시판 이재정은 조수진에게 사과하고 책임있는 태도를 보여야 한다
자유게시판 100% 공감합니다! 국회의장이란 직책은 막중한 책임과 권한을 가진 자리입니다. 국민과 당원의 정치적 요구는 묵살하고 협치니 합의정신을 핑계로 책무를 헌신짝처럼 버린 의장들의 작태를 수도 없이 보아 왔습니다. 문제는 국회의장의 자격과 자질이 선출의 기준이 아니라 친목모임 회장을 뽑듯이 다선이나 친분관계가 선출의 기준이 되어 왔고 이제는 개선을 해야 합니다. 국회의장이 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정견발표를 하고 이를 토대로 당원투표로 2인을 추천하여 의총에서 선출하는 방식이 합리적인 것 같습니다.
자유게시판 당직자도 의견 개진이야 할 수 있지만 공개적으로 연판장을 돌려 집단행동을 하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민주적 절차를 걸친 당원들의 결정을 무력화하는 것인데 주객이 전도된 작태이다.청원게시판에 아직도 이 청원이 등재되지 않은 것은 당직자들이 당을 자기들 멋대로 주무르고 있다는 증거다.
자유게시판 청원게시판에 청원중인 것이 하나도 없는데 왜 그러죠? 당직자들의 이해와 관련된 안건이라 서로 보호해 주나? 당비 내는 당원들을 이렇게 대해도 되나?
토론게시판 그럴듯한 논리로 위장한 적군! 겱국은 민주당 총선에서 망하라는 희망을 기진 적군!
무슨 말을 하고 싶은 것인지 도저히 이해가 안가네요! 투표결과 개봉할 때 후보자나 대리인이 입회하에 하는 것이고 박용진측도 입회한 것 같은데 여기에 문의할 것이 아니라 박용진의원한테 물어보면 궁금증이 풀릴텐데...
자유게시판 개념이라고는 전혀 없는 글!
자유게시판 댓글창은 왜 맨 위에 배치를 해야지 않나? 그리고 이렇게 불안이 많은데 답변도 없고 개판이다.
자유게시판 민주당은 친구/지인들의 친목단체가 아닙니다.홍대표는 이 점 명심해야 합니다.또한 임종석은 지난 2년 동안 납작 엎드려있다가 먹을 기회가 오니 나타나 공천을 해달라는 것이 말이 되나? 민주당에 맡겨놓은 것이라도 있나? 사람이 염치가 있어야지!
자유게시판 위장가입자는 바로 당신 아닌가? 최고위원이라는 자가 임종석을 공천하라고 당대표를 협박하는 것이 말이 되오?
자유게시판 안귀령은 이제는 후보다! 지역구 주민들 다 만나겠다는 마음으로 선거운동 하길 바람니다.
자유게시판 이대표가 사퇴하면 지지율이 올라가는 근거를 제시하고 주장을 해야지?
자유게시판 게시판 운영자에게 강력히 요청합니다. 첫째.운영진의 실명을 공개하십시요 둘채.게시글 삭제하는 기준을 명확히 하거나 삭제를 하기전에 해당게시글 삭제한다는 사유와 근거를 댓글로 남겨서 투명성을 재고해주길 바람니다. 셋째.댓글을 다는 창을 왜 맨 위로 못올리는지 알 수가 없군요.이 문제제기는 매우 오래된 것인데 무능한 것인지 관심이 없는 것인지 아무런 설명도 없고 한심할 뿐입니다.
이수진의원이 윤정권에 맞서 치열하게 싸웠다는 것 처음 들어보네요. 이수진도 21대에서 기존의 경쟁자가 있었지만 "전략공천"을 받아 당선이 된 사람이라면 이번 결정에 수긍해야 하는 것이 마땅합니다. 동작을이 이수진 개인 소장품입니까?
자유게시판 공직을 본인의 사익(재산증식,권력욕, 상류층의 진입 등)을 얻기 수단으로 생각하는 저질 정치인을 이번 공천과정 에서 드러나고 있다.
`가상자산과세` 한동훈이 웃고있다. 민주당, 제발 정신차리자.
보수 지지자의 일침
가상자산의 이해_3편 <2030이 왜 저렇게 흥분하는가, ai가 정리해줌>
가상자산의 이해_2편 <꼭 읽으세요>
가상자산의 이해_1편 <꼭 읽으세요>
ㅎㅎ 게리가 mit 교수고 코인전문가인건 맞죠 ㅎ 걍 하는짓이 꽉막힌 고구마 걑은 짓이 똑같다는 표현이지요 ㅋ
' 니들이. 다시 진보 꼴통다으로 민주당 회기시키는거 안보이냐~~ ㅎ뇌가넌 반씩 따로행동하냐? ' 간첩질 하느라~~~~ 한국말도 잃어버린~~~~ 국민의짐 간첩 묻지마다처님~~ 좀 간첩질도 뭘 알고 해봐요~~ 시키는 간첩질도 못 하면 쓰나? ^^
"개인적 영달을 위해 당의 정책에 왈가왈부하지 말라"고요 ? 당의 존업이 최고입니까? 님이 속해있는 민주당은 공산당입니까? "당원주권시대"를 표방하고있는 2024년의 민주당에 왠 1980년대 전두환당에서 오신분에 한 분 계시네요 ! 그리고 "가상자산 따위"라고요? 정말 무섭게도 용감(?)하신분이시군요. 공부를 하세요. 배워서 남 주는 것 아닙니다. 지금이라도 비트코인에 투자하세요. 당신과 당신의 자녀들을 위해서요.
또 추가로 말씀드리죠 ' 그 이상을 위해서 내 당장의 이익이 약간은 희생되더라도 그 믿음은 관철할 가치가 있는 믿음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이상이란 것이 그 믿음이란 것이 사람을 위한게 아닌 진영논리추구가 목적이라면? 그걸 위해 희생을 강요하고 있다면? 그건 이상도 아니고 믿음도 아닌 무자비한 폭력입니다 군부독재정권이 했던 것과 똑같은 비열한 폭력! 진보가 됐든 보수가 됐든 가장 중심에 둬야할건 첫째도 사람 둘째도 사람입니다 님께서 그 걸 좀 아셨으면 좋겠네요
이런... 시대에 뒤쳐저 사시는군요 자신의 모자람을 정말 당당하게도 표현하시네요 ㅋ 패트로달러가 무너지고 있고, 사상최대의 미국부채 상황으로 침체로 다가가고 있는 경제상황에서 미국이 부채문제를 블록체인 기술로 극복하려고 하고있습니다. 또한 RWA라고 현실의 모든 실물자산을 온체인에 연결하려고 하고 있는상황에서 당신을 진정 이시대의 "유기물"로 인정합니다.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
우마왕과 108요괴! 명불허전입니다.
백퍼공감합니다 우상호는 원래수박이지요 그런데 김영진너도 당대표생각이 있으면 출마하라 그딴소리 작작하고
탕당 신청 처리가 안된다는 상황은 어떻게 아나요? 저도 온라인으로 탈당 신청했는데 철회하고 싶어서 사이트 들어갔는데 처리가 어떻게 됬는지 알 수가 없어서 알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탈당철회 방법이 따로 있는지도 알고싶어요
당원이 심판한 박용진은 안됩니다 그런다면 강북을 포기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