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무욕여해
Lv.30
자유게시판 티끌이야 만들면 다 나오는 법입니다. 방어할 능력과 배포에 달린 일. 이번 선거는 윤썩열 심판 선거인데 자꾸 초점을 엉뚱한 데 맞춰 오발사고 내네요. 솔직히 지금 민주당 지지받는 후보 인물 봅니까? 개인기가 출중한 후보 덕을 보는 건 맞지만 이번 선거는 그냥 윤썩열 싫어하는 천심의 발로입니다. 민주당 아무나 공천해도 결과 같습니다. 리더라면 판세를 제대로 읽어라, 멍청이들아!
자유게시판 혹시라도 국개의원 못될까 싶어서 노심초사라는 민주당 쓰레기들이 준동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자들 국민은 안중에도 없고 오로지 보신밖에 모르는 자들.
자유게시판 말년 병장이 떨어지는 낙엽도 조심하라는 말이 있긴 하지만 지나치게 몸사려 할 일도 제대로 못하면 어디서 표를 달라고 하겠는가? 국개 선거가 성인군자 뽑는 시합인가? 그러면 인성검사해서 뽑던가. 조국당이 잘 하는 게 음주운전자 비례후보 내세우고도 그대로 가는 것이다. 조중동 타겟이 아니라 약하게 공격한 것이라 해도 한번 정한 후보는 지켜주지 않는가? 조직에서 버림받는 걸 보면서 누가 그 리더에게 헌신하겠는가? 무능한 윤석열 닮아가는 민주당!
자유게시판 강북을 주민님께 심심한 위로를 드립니다. 민주당 또는 이재명이 첫단추를 잘못 끼워 주민님들을 바지저고리로 만들었네요. 선거가 장난도 아니고 참으로 일처리 엉망이네요.
토론게시판 이승만 이래 최대 바보이자 악인 윤석열을 징치하는 부산 시민 만세. 악이 뭔가? 이기심 덩어리로 자신과 일족만 챙기는 자 아닌가? 마누라 김명신과 장모 최은순만을 위한 대통령은 이미 우리의 대통령이 아니다.
자유게시판 윤석열 지지율이 강남 빼고 강원도 농어촌과 대구 경북 빼면 20프로대다. 지금 선거는 윤석열 심판이지 이재명 잘 나서가 아니다. 바보 윤석열에 이재명이 또 지면 짐싸고 조국 뒤치닥거리해야 할지도 모른다. 이재명의 공이 크다하나 윤석열이 세운 공(역대급 바보)만 못하다. 상황을 냉정히 봐야 실수가 적은 법이다.
자유게시판 은근히 민주당 편들거나 모자란 머리로 통찰력없이 지껄이는 거 민주당에 해악이다. 진정한 친구라면 진심으로 말해주어야지, 칭찬만 능사가 아니다. 애나 어른이나 어설픈 칭찬(아부)는 끝이 좋지 못한 법이다.
자유게시판 적어 두었잖아요. 당장 윤썩열 끌어내리자로 선거구호부터 바꾸자고. 투표하면 3일 안하면 3년이라는 구호도 있더만. 지금처럼 쭈욱하면 무난히 지는 선거. 진다는 말은 200석이하된다는 말과 조국당만 승리한다는 말.
자유게시판 그짓거리 계속하면 폭망 맞지. 200석 너끈한 선거판을 망치고 있는 게 당신 눈에는 뵈지 않나? 국짐당 첩자야. 세게 말해서 정신차리랬더만 계속 멍청한 짓해서 호남에서 조국에게 발리고 있다.
자유게시판 오늘자 부산 여조에서 민주당이 박빙 우세. 이게 민주당(이재명)이 잘한 덕이냐? 윤통이 못한 덕이지. 민주당 최대 지원군은 윤석열인데 그걸 활용 못하는 자들이 호남에서 조국에 밀리니 이제야 조국 견제하네. 머리 나쁘면 손발이 고생하는 법.
자유게시판 안철수 돌풍에 대해 들어나 봤나? 쥐같은 박지원이 노골적으로 조국 편들고 있는 건? 정신 승리 오지게 하다가 바보 윤석열과 두번씩 지는 이재명 되게 하지 말고 똑똑하게 지지하시라. 두번 지면 국민은 3세판의 기회를 주지 않는다.
자유게시판 민주당에서 뻘소리한 박지원의 당적 정지를 검토한다네. 그 정도도 모르고 박지원 후보 세웠나? 박지원 눈치 백단 능구렁이다. 선거 후 판세를 몸으로 느끼고 조국 편든 거다. 호남 민심 대변한 것일 수도 있고. 리더가 돌이면 구성원이 돌 맞는다.
자유게시판 그 천재가 무능바보 조국에게 호남에서 발리는 것도 설명해 보시라. 국민 바보에게도 지면 더 바보 아닌가?
자유게시판 내 말이~ 호남에 지역구 내보냈으면 안철수 돌풍 불 뻔.
자유게시판 멍청한 것은 약도 없는 법이다.
토론게시판 조국이 어제 자기 입으로 민주당이 과반 안되고 조국당이 선전하면 다른 당과 연합하여 20석이상 교섭단체 만들어 민주당 응원한다고 하였다. 이 말은 다른 단체와 함께 민주당 먹겠다는 소리다. 즉, 조국이 대통령되겠다는 소리다. 이미 그쪽으로 가고 있고 민주당은 헛심쓰고 있는 형국이다. 재주는 곰이 부리고 돈은 왕서방이 버는 꼴.
자유게시판 이명박이 엉망으로 정치하자 인기 급락. 당연히 야당 우세할 줄 알았는데, 박근혜가 이명박 타도를 외치면서 먼저 깃발 들었고 결국 여성 최초 대통이 됨. 선거는 바람이라 누가 기세를 타는가도 살펴야. 경적필패라고 조국 무시하다가 조국에 민주당 먹히는 경우가 생길 수도. 지지율이 허수인지는 선거 끝나봐야 앎.
자유게시판 한국전쟁 전에 이승만이 빌런인 걸 국민들이 알아서 야당 선전했습니다. 그래서 서울에서 피신할 때 야당의원들에게 알리지도 않았습니다. 그대로 대선 치르면 대통령 떨어질 같아서 헌법 개정한 것이 그 유명한 사사?? 개헌. 과연 그때는 무슨 언론이 제대로 있었겠으며 정보는 어떻게 얻었겠습니까? 발없는 말이 천리를 가며 국민만 믿으면 되는 것입니다. 민심이 천심인데 당대표의 실수는 국민을 믿지 못하고 이리저리 재면서 실기한다는 겁니다. 모든 질문에 다 답할 필요 없습니다. 경험으로부터 배운다는데 지켜봐야죠.
자유게시판 대구 경북 다 합쳐서 25석, 서울 강남 7석이 고정이고 부울경 강원 윤씨 유리하고 나머지는 다 불리. 계산은 정확해야. 이승만 이래 역대급 바보와 선거하는데 압승 못하면 어쩌라고?
자유게시판 윤썩열 지지율이 30프로대고 경북만 남고 충청 먹고 부울경 반타작하면 불가능한 수치 아님. 국민을 졸로 본 댓가는 지불해야.
윤석열과 일본 동시에 개망신 주는 이재명의 강력한 한마디 ㅡ 진정한 사과를 독일에게 본받아야
'스폰서' 김한정, '오세훈 대통령' 프로젝트로 여론조사업체 설립
[단독] 맨손 지뢰 옮기다 '펑'… 발목 절단 위기에도 "책임 없다" ㅡ 책임 회피하는 정부 아웃
하동혁의 청문회 증언 "리호남은 그때 필리핀 안왔다, 북측 송명철이 확인"
감사원장 "정치적 탄핵에 유감"‥ 감사원도 집단행동?
ㅡ 어제 잘 입력이 안되서 정정 하려는데 "정상적인 접근이 아니라고 나오네요" ㅡ
다른사람은 게시판쓰기가 안되는데 이사람은 도배를 하고있네 뭐냐
게시판이 게판이구만
국힘 위장가입자 묻지마닥쳐야 블루웨이브는 이런 국힘 위장가입자 처단 안 하고 뭐하노 이런 놈이 민주당에서 설치게 나둬서는 안 된다 개인 정보 이름 주소 전화번호 찾아서 해당행위로 고소해서 감빵 쳐 넣어라 ㅉ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
우마왕과 108요괴! 명불허전입니다.
백퍼공감합니다 우상호는 원래수박이지요 그런데 김영진너도 당대표생각이 있으면 출마하라 그딴소리 작작하고
탕당 신청 처리가 안된다는 상황은 어떻게 아나요? 저도 온라인으로 탈당 신청했는데 철회하고 싶어서 사이트 들어갔는데 처리가 어떻게 됬는지 알 수가 없어서 알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탈당철회 방법이 따로 있는지도 알고싶어요
당원이 심판한 박용진은 안됩니다 그런다면 강북을 포기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