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지키자민주
Lv.22
자유게시판 주제가 틀렸습니다. 우원식의원이 하던 추미애의원이 되던 그건 중요하지 않습니다. 다수의 당원이 원하는 것을 무시했다는 점, 그리고 그것에 대해 설득하고 설명하지 않았다는 점 지금도 일부 의원들은 아직도 본인들이 무엇을 잘못했는지 모르고 강성지지자들이 물흐린다고 생각하고 있다는 점 이게 가장 큰 문제입니다.
칭찬합니다 오늘 정청래의원님이 라디오에서 우리 당원들 위로해주셔서 너무 고마웠어요. 우리보고 덮어놓고 개딸들 일부 강성지지자들 어쩌고 할때 천년의 사랑도 식더이다. 당원들의 의견이 다른걸 알고 있었다면 적어도 설명을 해주거나 이해를 바랬어야지 무조건 개딸들, 일부 강성지지자들이 민주당 흔든다고 비판하는건 당을 부숴버리자라는 것입니다. 난 의원 당선되었고 배부르고 등 따땃한 국회의원이라는 달콤함만 얻겠다는 도둑놈 심보, 이는 윤석렬과 다를바가 없습니다.
토론게시판 니들 당비 부족할까봐 권리당원 가입했고 니들 선거자금 부족하다면 정치자금 기부했다 니들 수세몰려 힘들게 싸운다 싶으면 온갖 커뮤니티 돌며 여론조작하는 자들과 글로써 열심히 싸웠었다. 니들이 그런 우리한테 개딸들 일부 강성지지자라고 한다면 니들은 진짜 천벌 받는다.
토론게시판 의원들은 우리 당원들이 우습겠지 우린 니들이 선거자금 부족하다면 후원했고 니들이 유튜브채널 구독자 부족하다면 찾아가서 구독눌렀고 니들이 수세에 몰릴때면 커뮤니티 돌면서 여론 조작당들과 글로써 싸웠었다. 근데 우리보고 니들은 강성지지자 일부라고 한다. 니들은 우리한테 개딸들이라고 한다. 당을 망친다고... 이 어마어마한 배신감은 뼈속 깊이 세겨지고 있다.
자유게시판 당비 내고 권리당원 했고 후원금달래서 후원금냈고 각종 의원들 유튜브개설 찾아다니며 가입하고 선거기간 아는 사람 사돈에 팔촌까지 전화돌려 선거 독려해줬다 근데 내가 얻은 이배신감은 그 무엇으로도 해결이 안되고 시시각각 고통으로 옥죄고 있다.
자유게시판 국민을 위하는 정당이라는 말 하기만 해봐라. 당원도 무시하는데 국민은 발에 때만도 관심없지. 당신들 기득권만 관심있는 의원들 우린 똑똑히 지켜보고 있다. 당장 2년후 지방선거는 어쩔꺼고 그다음 대선은 어쩔껀데 ㅋㅋ 아주 재밌겠다.
자유게시판 지금 우리 민주당 의원들은 기득권 지키기에만 급급하고 당원들의 고통을 나몰라라 의원들 권익 지키기에만 매진하고 있기에 국짐과 다를 바가 없어서 화가 나는 거다. 이에 윤정권 타도를 위한 선명한 정치활동을 하고 있는 조국당이 부러운 거다.
자유게시판 우원식의원 우리가 당신이 일을 못할꺼라고 반대한다고 생각하는건가요? 실소가 나오네요. 우리 권리당원들은 우리의 이야기를 우리의 의견을 무시한 표팔이들한테 화가나는것이고 설사 우리 대다수가 틀렸다 하더라도 이해시키고 설득시키는 노력없이 무조건 니들이 몰라서 그래. 당원이 왜 의원의 결정에 반발하냐 란식으로 나오는거에 환멸을 느끼는 것이다. 이렇게 한심한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아직도 민주당 의원으로 민주당에서 특권 누리면서 꽃놀이하는게 싫은거다.
선거 끝났다고 대다수의 당원이 원하는 것을 무시하고 맘데로 결정권을 휘둘렀다. 설사 다수의 의견이 본인들 의견과 달랐다면 설득을 하거나 그게 힘들었다면 왜 본인들이 그런 선택을 할 수 밖에 없는지 설명이 필요했다. 단순히 과격 개딸들이다. 일부 강성지지층들 몇명의 선동질이다로 말하기엔 우린 너무 많은 상처를 입었다. 우원식국회의장이 못할꺼다 잘할꺼다 란 의제가 아니다. 왜 당원을 설득하고자 하는 마음도 없었으며, 왜 이렇게 난리가 났는데도 입꾹 닫고 지들 기득권만 지키고 앉아있는가가 문제인것이다.
자유게시판 네. 참 헛소리를 정성껏 쓰셨네요. 국짐당원씨 어서 당신 당으로 가서 분탕질하세요. 여기서 이러지마시구요.
토론게시판 ici24 당신은 당신의 당으로 가서 선동질하세요. 남의 당에 와서 분란일으키지마십시오.
자유게시판 이제 모든 조직은 양방향 서로 의견을 존중하면서 상호협력 발전하는 시대다. 이러한 변화를 감지못하고 니들이 뭘알아? 내가 더 잘아니까 내가 하는거에 당원이 뭘안다고 말해로 대응하다가는 사라지는 조직이될꺼다. 정의당을 보면서 느낀거 없냔 말이다.
네 수박님 잘 들었습니다. 우리가 원하는건 민의 민치라는 말로 현혹하여 표를 얻은 표팔러들 의원때문에 이러는 것이다. 기득권 수박들아 너희때문에 민주당이 싫어지는 거다. 표 필요할때만 민의고 표얻고 당선되면 내맘이야 내맘대로 할꺼야로 정치하는 것들 다 낙선시켜야한다.
자유게시판 가만히 있고 당비나 내고 있으니 개무시하죠. 우리는 돈이나 내고 선거때 표나 주고 그럼 되는 개돼지가 아닙니다.
자유게시판 지금 누가누가 더 잘할꺼다로 말하는거 아니거든요. 민의니 민치니 하면서 한표 달라던 사람들이 국회의원되자마자 자세한 설명도 없이 여론과 다른 선택을 했고 그거에 대한 설명도 없었다는게 문제인거에요.
자유게시판 당원의 80%이상이 추미애의원을 지지했는데 그럼 당원의 80%가 개딸인가요? 한심하네요. 무조건 다 강성지지자 무조건 개딸들 이런거부터가 문제의 시작입니다.
자유게시판 민심을 뒷전에 두고 지들 사리사욕을 채운 꼴을 보고 그냥 두는것은 민주당이 국힘과 다를게 없다는 것이다. 찍소리말고 가만있으란 거냐? 그럴꺼면 민주당은 국민의힘으로 들어가라.
자유게시판 민심 따위 안중없고 내 등따숩고 배부르면 장땡이지? 이게 민주당의 일면이라는게 너무 싫다. 윤석렬 욕할 처지가 아니다. 너희들도 똑같다.
토론게시판 대의원이란 기득권 세력을 깨뜨리자~!!!
자유게시판 윤석렬도 정당한 선거를 통한 권한을 받은 사람이다 근데 왜 우리가 이토록 윤석렬을 반대하는가? 잘 생각해보길 바란다. 작금의 의원들 행태는 윤석렬과 다를 바가 없다. 선거때만 민의 민치 이제 그런말 누가 믿냐 절대 못믿는다. 2년후 지방선거 잘 돌아가겠다~! 이번만 의원될꺼냐? 그래도 개돼지들이 너희들 찍어줄꺼라 믿는거냐?
국토부 압력 공문증거를 무시하고 판결한 한성진을 탄핵해 주십시오.
민주당대표는 오직 이재명대표님뿐입니다
이재명은 절대 꺾이지 않는다.
탄핵 대법원 믿을수 없다
[단독] 윤석열 후보 소개 자리에 돈 건넨 예비후보자 2명도
에구 때는 이때다 싶어 또 들끓고 있구만 날도 추운데 에프킬라를 다시 뿌려야겠구먼 ㅉㅉㅉ
이용민 국회의원이 제안한 임기단축.국민투표에 민주당국회의원 전원참여하여 하루라도 빨리 국민투표 실시하자 탄핵 대법원 믿지말고 국민투표 실시하자
문재인 생각할수록 더 화가 납니다
압도적인 국회의원 권리로 이렇게 무능하게 행동밖에 할수없는가 사법부 믿지말고 국민투표 빨리하는게 이재명대표 살리는길이다
정말 공감합니다 법과 규제 를 확립하고 과세 시스템또한 합리적인지 점검 해봐야 합니다 해외거래소에 신고안한 코인은 어쩔것이며 개인지갑 월렛에 있는것은 어떻게 할겁니까 본인이 신고안함 그만인데 비트코인 ETF나 승인하고 추진하던지 손실분은 반영을 해야합니다 손실분 반영안함 거의 대부분의 개미들이 마이너스 일겁니다 할말은 많지만 코인에 대한 시선이 사기라는 시선이 많으니 참 안타깝네요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
우마왕과 108요괴! 명불허전입니다.
백퍼공감합니다 우상호는 원래수박이지요 그런데 김영진너도 당대표생각이 있으면 출마하라 그딴소리 작작하고
탕당 신청 처리가 안된다는 상황은 어떻게 아나요? 저도 온라인으로 탈당 신청했는데 철회하고 싶어서 사이트 들어갔는데 처리가 어떻게 됬는지 알 수가 없어서 알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탈당철회 방법이 따로 있는지도 알고싶어요
당원이 심판한 박용진은 안됩니다 그런다면 강북을 포기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