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매직럽
Lv.30
토론게시판 갈라치기 해서 득보는 건 누구인가. 갈라치기는 필망
토론게시판 댓글을 달려거든 이재명이 공정하게 하고 있음을 설득해 보라.
자유게시판 블루웨이브 시스템이 구린거 맞아요. 글쓰기가 안되었는데 겨우 전화연락이 되어 수정되어 이제 글쓰기 되네요. 이런 시스템이 민주당에 힘이 될텐데 많이 씁쓸하네요.
토론게시판 민주당을 망치는 사람은 바로 당신같은 사람들입니다. 지금까지 몇십년간 국짐에 표를 줘본적이 없습니다. 당원70%가 표를 준것은 당을 통합하고 잘하라고 표를 준것입니다. 지금처럼 다른사람 다 내치고 사당으로 만들라고 표를 준것이 아닙니다. 지금처럼이라면 당원 70%의 지지율이 유지 되겠습니까
자유게시판 문제가 있으면 대표의 책임이 가장 크지요. 손흥민 이강인 대립에 그것을 중재하지 않고 방관한 클린스만이 날아깄습니다.
자유게시판 20대 총선때도 지금과 같은 공천 불공정 논란이 있었는지 궁금하군요. 기사를 검색해봐도 그런 것 같아 보이지는 않는데. 공천학살이 문제가 아니라 공천이 불공정했냐의 관점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자유게시판 분열된 당에 누가 표 준답니까
토론게시판 동의합니다. 동지들 모두 내치고 무엇으로 총선을 승리한다는 것인지. 지금 뉴스 상황이나 지지율 상황으로는 총선참패가 가시화 되네요.
임종석이 차기 대권 주자라고 보시는 군요. 임종석의 행보를 예의 주시해야겠습니다. 지금의 이재명 보다 나을 수도..
저하고 같은 생각이시네요. 민주세력을 버리진 않겠지만 슬슬 이재명은 지도자가 아니다라는 생각은 점점 굳어지는 것 같습니다. 이재명이 합당한 행동을 취한다면 생각이 바뀔수도 있는데 지금봐서는 그냥 뭉갤 것 같네요. 지도자감이라고 보기는 좀...
총선에서 국민의 힘에 밀리면, 이재명은 아웃이다!!
저도 같은 의견입니다. 바른말 하는 고민정, 홍익표 응원합니다. 지금의 문제는 논란을 수습해야할 리더가 없다는 것 같습니다. 보니까 이재명이 리더로서의 일을 못하네요. 공천논란 관련해서 기자회견을 자청하고 나갔는데, 오히려 불만 지른 꼴이고. 그 이후에는 코빼기도 보이지 않는군요.
갈라치기 하는 글 쓰지맙시다. 민주당 망하길 바라는 겁니까
갈라치기 하는 사람들은 고민정 비난하는 사람들. 이재명 아니만 모두 내치라는 사람들. 서로 손잡고 최선을 다해도 국민의 지지 받기 어려울텐데, 블루웨이브에는 같은 당원 내치라는 글이 쏟아진다. 국민은 이재명이 독재하는 당을 원하지 않는다.
저도 이번 공천논란 생기면서 이재명에 대한 신뢰가 급감하네요. 공천논란이 있다고 하는데 왜 입다물고 있는 것일까요. 참 치졸한 모습이 아닐수 없습니다. 박지원의 말처럼 이강인 사과한것처럼 속시원하게 해결될 지도자의 모습을 보여주면 좋겠는데, 논란을 방치하는 모습이 지도자는 아니구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재명의 입장표명이 언제 있으려나 뉴스를 찾아봐도 코빼기도 보이지 않네요.
뉴스내용중에 윤석열 깔아놓은 멍석 걷어차는 이재명. 이라는 글도 있습니다. 맞습니다. 지금의 윤석열의 모습을 누가 좋아하겠습니까? 그러나 지금의 이재명 모습을 좋아할 국민도 없습니다. 절호의 기회를 걷어차고 있는 형국입니다. 윤석열 표주지 않겠다는 사람들마저 돌아서게하는 이재명의 모습이라면 가망 없습니다. 그리고 호칭을 너라고 하는 것은 수준 낮은 사람의 자세.
뉴스, 여론조사결과 제대로보고 얘기하기 바랍니다.뉴스가 편*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국민대다수는 그러한 뉴스를 보고 영향을 받습니다. 결과가 지지율이 떨어지는 것이고요. 과연 민주당은 공정한 공천을 했다고 얘기할수 있습니까? 뉴스를 찾아봐도, 심지어는 이재명의 기자회견에서조차 그것이 왜 공정한 것인지 납득할만한 얘기를 못합니다. 왜 당당하게 얘기 못합니까 민주당이 국힘을 비난하는 기준으로 본다면 현재의 민주당 공천은 사천 맞습니다. 그래서 이재명도 제대로 설명을 못하는 것입니다.
님의 의견에 동의합니다. 국힘세작들은 아니더라도, 고민정을 비난하는 사람들은 민주당이 총선에서 참패하길 원하는 사람들일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국민의 지지를 받지 못하면서 당원70%의 지지(이재명이 잘할때 지지이지 지금처럼 분열한다면 당원35%지지 받을 수 있을까?) 만으로도 총선을 이길수 있다고 착각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당내에서 갈라치기하는 행위는 참 못난 사람들이 하는 행위입니다.
뉴스좀 보고 얘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뉴스가 모두 망라되어 있는 구글뉴스 보기 바랍니다. https://news.google.com/stories/CAAqNggKIjBDQklTSGpvSmMzUnZjbmt0TXpZd1NoRUtEd2pNcC03eENoR1JfRTA3MTREcEp5Z0FQAQ?hl=ko&gl=KR&ceid=KR%3Ako JTBC 여론조사결과 뉴스 보기 바랍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MspmyvkZYCA&t=192s
블루웨이브에 서로 갈라치기를 주장하는 글들이 많아 참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이곳에는 통합하자는 글이 많아야 할텐데 말이죠. 작금의 상황에 대해서는 이재명이 어떤태도를 보이느냐가 중요하다고 보여집니다. 이재명이 공천논란을 해결할 의지가 있는지 아니면 인터뷰에서처럼 시스템공천이다라는 의미없는 말로만 넘어갈지 국민의 지지가 판가름 날것으로 보입니다.
지금 현실을 제일 잘 표현한 연세대 교수 시국선언문. 룬석열은 더 이상 우리의 대통령이 아니다!
진성준의원이 가상자산과세 준비가 안되었음을 자백하였으니 2027년까지 유예 부탁드립니다.
여기서 씨잘대기없는소리 작작하라
암호화폐(가상화폐도 정확치 않은 표현) 과세 유예하라.
유튜브 미디어워치TV(변희재 대표)
국힘 위장가입자 퀘르야 혹시 너 묻지마닥쳐가 국힘에서 묻지마닥쳐 퀘르 닉네임 2개 받아서 한 놈이 운영하는 것은 아니가 말하는 투도 비슷하고 항상 붙어다니는 것도 이상하고 아무튼 니거 둘은 국힘 위장가입자로 다 밝혀졌으니까 민주당에서 알짱거리지 말고 국힘으로 썩 꺼지거라~ ㅉ
트럼프도 코인에 대한 세금을 비과세 정책으로 내세우고 자국 국민들에게 홍보하고있는 현 시점에서 가상화폐 대한 비판적 정책을 고수 하겠다는 민주당 의원들이 참 한심하다. 올해 상반기 데이터로 지금의 코인 열풍에 대한 사람들을 요구를 과세 정책으로 강행하겠다는 판단은 정말 우리당에 대한 국민들의 지지를 배신하는 행위이며 정권조기교체의 에너지를 소모시키는 행위이다.
또 또 헛소리 싸지르기 시작했다~~~ ^^ 민주주의가 뭔지도 모르는 주제가 무슨~~ ㅋㅋㅋ
이분은 민주당을 아주 작살내려하는군요.. 민주당이 여당입니까? 정부여당이 못하는걸 왜 당신이 나서서 800만 투자자들을 등돌리게 하는가요? 지지자들이 정말로 힘이 빠지네요.....그만 조용히 가만히 계시기나 하세요~!!
경험도 없는분이 대책을 내놓다는게 아무런 사전조치없는 과세를 내세운다니... 참으로 어이가 없기도 하지만, 정무적인 감각도 제로군요.. 금투세에 이어, 똥볼을 아주 거하게 내지르네요~!!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
우마왕과 108요괴! 명불허전입니다.
백퍼공감합니다 우상호는 원래수박이지요 그런데 김영진너도 당대표생각이 있으면 출마하라 그딴소리 작작하고
탕당 신청 처리가 안된다는 상황은 어떻게 아나요? 저도 온라인으로 탈당 신청했는데 철회하고 싶어서 사이트 들어갔는데 처리가 어떻게 됬는지 알 수가 없어서 알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탈당철회 방법이 따로 있는지도 알고싶어요
당원이 심판한 박용진은 안됩니다 그런다면 강북을 포기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