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노을부루
Lv.18
총 77개의 글이 작성되었습니다.
자유게시판 잘못된 검찰들의 수사방식 이화영 전 부지사 재판 1회성 보여주기가 아닌 지속적으로 파고 들어야 합니다.
자유게시판 엄상필 민주당 법사위는 왜 대법관을 만들었나? 각성하라 반드시 탄액해야 한다.
토론게시판 언론개혁은 정말 시급한것 같습니다. 조중동 페널도 문제가 많아요. 민주당도 아니면서 돈 팔이 하는 ~~~
자유게시판 우리 민주당 의원님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축하드림니다. 떨어지신 분들에게도 위로를~~~~
자유게시판 아직도 민주당에 개념 없는 의원이 있더군요. 사과 충들 김준혁 교수는 역사 학자 인데 왜 사과?
자유게시판 금강원장 이복현 정치에 개입~~한동훈 입만열면 흑색선전 가짜뉴스~~김진 허위사실
자유게시판 인적 쇄신 없이 제도 개선 만으로는 밖을수 없다. 국정원은 인적 쇄신이 필요하다.
자유게시판 재판이 이래도 되나? 민주당 법사위 주철원 박범계 김승원 이탄희 박용진 선거 전날 까지 재판이 말이되나?
자유게시판 검찰개혁이 별거더냐? 직급 나추면 된다.법으로 직급 나추고 그러면 분수를 알게 될것을~~~~~
자유게시판 이대로는 살수 없다. 현정부 심판 합시다.
자유게시판 먼욕심을 그리 부리다 의석수만 날아가게 만드는가? 민주당 공천 잘했어야지 에고
자유게시판 당원이 뽑은 조수진을 까내라는 연판장 돌린 인간 누구?
자유게시판 민주당은 대놓고 해당 행위를 하는 박용진을 공천 한다면 용서는 없습니다.
자유게시판 연합 기자 갈라치기 발언 대응 하세요.잘못된 질문으로 이재명 조국을 갈라치기~~~
자유게시판 아직도 살아남아 이재명 당대표 뒤에서 흔드는 세력들 잘들어라!
자유게시판 강북 왜 문자 안보냄? 당원
자유게시판 참여연대 봉이 김선달이야기는 니들하고 왜 정청래를 물고 느려지니? 안규백 넌 인간도 아니다.
자유게시판 안규백 아직도 살아 있나? 민주당만 디스하고 이낙엽 똘마니 아닌가?
자유게시판 정봉주 의원 되시길 당원으로서 진심으로 바람니다
자유게시판 부산에 장갑차 나타났답니다. 의원님들 국민을 지커 주세요.
윤서걸 탄액 전국민 투표에 부처라! 민주당이 못한다면 국민에게 투표 부처라~~
법카유용 고발자 김동연?
진성준 이 사람
현생을 올바르게 살아야하는 이유
초일회인지 친일회인지 씹일회인지!
정권을 잡기위한 하나의 수단일수도 있지 않을까요? 난 윤서걸 탄액에 관심있다.
만약 김동연 이라면 정치 생명은 도지사로 끝난거지. 그러나 문통을 욕할필요 없지! 갈라치기나 하는 짓이지? 민주당은 윤서걸 탄액 발의 하라~~ 상설 특검도 하고 검사탄액에도 박찰을 가해야 한다. 미적미적 하는게 의원들이라면 정신차리자. 잘싸우는 의원들만 살아 남을 것이다. 이재명 대표님은 무죄다. 국회증인 감정법을 왜 사법부에 막기나? 어리석고 어리석도다.
문통 깔 시간있으면 국힘당 해체나 외치던지~ 불법 선서사무소3개나 운영하고 여론조작 사건으로 날리인데 대통령 부인이 주가 조작하는 나라에 누가 투자를 하겠나? 한심하고 한심하다. 윤서걸을 탄액하라!
이재명 대표님은 무죄다. 국회증인 감정법을 위반한 조작수사 조작 판결이다. 이런 판사나 검사는 탄액으로 응징해야 하며 멀 사법부 판단을 존중하란 말인가. 나도 될수있고 너도 될수있는 이런 재판은 정치 재판이란 생각이 든다.
윤서걸 탄액이 정답이다.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
우마왕과 108요괴! 명불허전입니다.
백퍼공감합니다 우상호는 원래수박이지요 그런데 김영진너도 당대표생각이 있으면 출마하라 그딴소리 작작하고
탕당 신청 처리가 안된다는 상황은 어떻게 아나요? 저도 온라인으로 탈당 신청했는데 철회하고 싶어서 사이트 들어갔는데 처리가 어떻게 됬는지 알 수가 없어서 알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탈당철회 방법이 따로 있는지도 알고싶어요
당원이 심판한 박용진은 안됩니다 그런다면 강북을 포기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