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자유게시판

K-증시 왜 고속 질주 했을까요

  • 2026-06-21 07:47:55
  • 2 조회
  • 댓글 0
  • 추천 0

​전두환 정권 이후 윤석열까지 역대 어느 정권도 밸류업 정책을 시행 했던 정부가 없었습니다 즉 밸류업 정책은 지난해 1분기-3분기까지 상법 개정(1차-3차) 했기 때문 입니다(증시가 승 할 수 있게 한 밑거름 되었고)이에 25년 3분기부터 AI가 전 산업에 급속도 밀착 하매 따라 

메모리 반도체 수요가 급증 했으며 세계적으로 메모리 반도체 공급하는 국가는 한국(삼전/닉스 90%)미국의 마이크론 10% 되어 있음

그래서 현재 코스피 9천P 될 수 있는 배경 입니다 이와 같이 K-증시 상승 할 수 있게 것은 이재명대통령께서 밸류업 정책을 시행 했기

때문 입니다 골드만삭스.JP모간.모무라증권 리포트 보면 올해 안에 코스피 상단을 1만2천P까지 갈 수 있는 배경은 위에 기재 했던 것임

이재명정부가 마지막 할 것은 누르기 상장법 입니다 이것도 올해 안 할 것으로 에상하고 있습니다 향휴 K-상승는 가능성을 높다는 것이  외인들의 전언 입니다 당원 동지 여러분은 이재명정부 성공을 위해 적극 지지하고 응원 해야 합니다


댓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