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두환 정권 이후 윤석열까지 역대 어느 정권도 밸류업 정책을 시행 했던 정부가 없었습니다 즉 밸류업 정책은 지난해 1분기-3분기까지 상법 개정(1차-3차) 했기 때문 입니다(증시가 승 할 수 있게 한 밑거름 되었고)이에 25년 3분기부터 AI가 전 산업에 급속도 밀착 하매 따라
메모리 반도체 수요가 급증 했으며 세계적으로 메모리 반도체 공급하는 국가는 한국(삼전/닉스 90%)미국의 마이크론 10% 되어 있음
그래서 현재 코스피 9천P 될 수 있는 배경 입니다 이와 같이 K-증시 상승 할 수 있게 것은 이재명대통령께서 밸류업 정책을 시행 했기
때문 입니다 골드만삭스.JP모간.모무라증권 리포트 보면 올해 안에 코스피 상단을 1만2천P까지 갈 수 있는 배경은 위에 기재 했던 것임
이재명정부가 마지막 할 것은 누르기 상장법 입니다 이것도 올해 안 할 것으로 에상하고 있습니다 향휴 K-상승는 가능성을 높다는 것이 외인들의 전언 입니다 당원 동지 여러분은 이재명정부 성공을 위해 적극 지지하고 응원 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