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토론게시판

블루웨이브 관련 민주당 당사 앞에서 1인 시위하고 왔습니다. 이번주 토요일날 힘드네요. 오토바이 타고 왕복 4시간 ㅎㅎㅎ

  • 2026-04-20 05:09:04
  • 55 조회
  • 댓글 14
  • 추천 5

갔더니 이미 많은 분들이 다른 일로 청사 앞에 시위 하고 있어서 저는 당사 앞에서 비켜서 시위했습니다. 1인 시위는 신고 안하고 해도 되나 시위하고 있는 현장에서는 하면 안되서 ...하지만 그분들이 신기한듯 음료수, 아이스크림 주는 덕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정청래 대표가 그렇게 욕을 많이 먹고 있는 줄 처음 알았습니다. 저도 못느꼈는데 그동안 제 전화가 불이 난게 전부 당원 명부가 유출 된거였더군요. 그게 정청래 대표 쪽에서 뿌린거구요.... ㅎㅎㅎㅎ 이런 이런 ...사람이 권력을 가지게 되면 변하게 되는 법인가 봅니다. 그동안 정청래 대표를 옹호해 왔던 제 자신이 부끄러워 지더군요. 

 

하여튼 시위 1시간 동안 하고 왔습니다. 솔직히 더 는 힘들어서 목발 집고 1시간동안은 무리더라구요. 오토바이 타고 125cc라 평택에서 올라가는데 2시간 내려가는데 2시간 허리가 끊어지더군요. 차가 아니라서 다행히 주차할 걱정은 없고 경찰들 제지도 없고 ..ㅎㅎ 무사히 시위는 하고 왔습니다만 이렇게 한들 모가 달라질까 합니다만 ...참  씁쓸해요... 민주당이 거대해져 가면서 국힘의 전철을 밟고 있는거 같습니다. 참 많이 더러워지고 때묻어 가고 있습니다. 평택 전 시장 공제광도 국힘에서 민주당으로 건너 왔는데 전화가 하도와서 신경질이 났는데 이게 정청래 쪽에서 데리고 온지도 모르겠습니다.. 참 깨끗하게 사는게 그리도 힘들겠죠... 민주당이 자꾸 변색 되어 가는 모습이 정말 안타까운 일입니다... 

 

당대표님... 정신차리시고 당원들 소통의 장인 블루웨이브 좀 투자 좀 하세요 당비도 많이 걷으면서 돈 많잖아요... ​정말 너무 한거 아니예요... 민중의 소리를 안들을려면 모하러 그 자리 앉아 있습니까? 거기 앉아서 거들먹 거려서 많이 만족하세요... ㅎㅎㅎ

다음주도 제 허리랑 다리가 좀 괜찮아지면 도전 해보겠지만 어머니가 오신다고 해서 다음주는 힘들고 다다음주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하도 홈페이지가 개떡 같아서 영상 찍었는데 못올리고 현수막 제작한거나 올릴게요 이거 들고 있었어요 .!!! 


댓글

2026-04-23

저도 블루워이브 짜증나고 불만이지만 당대표 그만들좀 흔듭시다.뭐든 당대표 탓입니까?확인되지 않은것들은 글 안쓰는게 맞는거 아닐까요?저도 수 차례 전화해서 항의 햇지만 고쳐지지는 않더군요.선거 기간이니 끝나고 뭐가 고치지않을까 생각합니다.그리고 비교할걸 해야지요.국힘 전철을 밟고있다니요.그건 아닌거 같습니다

2026-04-23

@리더님에게 보내는 댓글

잘못하연 욕먹으라고 있는 자리가 당대푠데, 흔들긴 뭘 흔들어요?
정청래 하는거 보고도 흔든단 표현하는거 보니,통일교서 넘어온 70만 중 하난가?

2026-04-23

@리더님에게 보내는 댓글

잘못하연 욕먹으라고 있는 자리가 당대푠데, 흔들긴 뭘 흔들어요?
정청래 하는거 보고도 흔든단 표현하는거 보니,통일교서 넘어온 70만 중 하난가?

2026-05-03

@리더님에게 보내는 댓글

입으로는 당원주권을 밥먹듯이 외치던자가, 당원들 소통의 장인 커뮤니티는 방치하는 작금의 현실이 삶은 소 뭐시기가 앙천대소할 상황입니다

2026-05-03

@리더님에게 보내는 댓글

입으로는 당원주권을 밥먹듯이 외치던자가, 당원들 소통의 장인 커뮤니티는 방치하는 작금의 현실이 삶은 소 뭐시기가 앙천대소할 상황입니다

2026-05-03

@리더님에게 보내는 댓글

입으로는 당원주권을 밥먹듯이 외치던자가, 당원들 소통의 장인 커뮤니티는 방치하는 작금의 현실이 삶은 소 뭐시기가 앙천대소할 상황입니다

2026-05-03

@리더님에게 보내는 댓글

입으로는 당원주권을 밥먹듯이 외치던자가, 당원들 소통의 장인 커뮤니티는 방치하는 작금의 현실이 삶은 소 뭐시기가 앙천대소할 상황입니다

2026-04-23

고생 많으시네요.
당비 다 뭐하고 사고칠때마다 게시판접속은 안되는지 심히 의심스러움.

2026-04-26

블루웨이브 이쓰레기 언제 치울것인데!
이제 가평 두릅 축제자 갔는데 국민의 힘 군수 후보를 포함해서 출마자 군의원등 수십명이 많은대중 앞에서
지원인사하는데 우리당에 출마자들은 한명도 없어 정보사항으로 블루웨이브 올리려고 했는데1
먹통이고 이블루웨이브를 시정하고 않고는 나중 문제이고 책임지는 당직자 한놈도 해명하는 자없고 당비만 꼬박꼬박 징수해가고
다원이 당직자들을 믿을 수가 없으니 선거 필패할 것이다

2026-04-26

저는 공짜로 문제를 살펴보고 고쳐주겠다 했는데도 아무 반응이 없더라구요. 고의적인 방치인듯... 문제가 큽니다.

2026-04-26

저는 공짜로 살펴보고 문제를 고쳐주겠다 했는데도 반응이 없더라고요. 고의적인 방치인듯.. 문제가 큽니다.

2026-04-26

댓글 하나 다는데 몇 분씩 걸리고, 하나 달았는데 몇개씩 달리고 이런데도 손을 안 대는 거 보면 정상은 아닌듯. 저만 이런건 아니겠죠?

2026-04-28

관련 칼럼

https://blog.naver.com/ryu8689/224267250241

2026-04-28

@류창욱님에게 보내는 댓글

이상과 같이, '있는 글'에 '댓글'만 올릴 수 있지... 독립적인 글은 '오류(504 Gateway Time-out)'가 등장하는 '원천 봉쇄'로 '100% 쓸 수가 없습'니다.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