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후보가 대통령 되면 헌정질서 위반자들 부터 최 우선적으로 강력하게 척결 하지 않으면 이재명 대통령 돼도 대한민국은 혼란 속에서 벗어나지 못한다.그러기 때문에 대한민국의 법치 국가의 엄중함을 보여 주지 않으면 대통령 머리 꼭대기에서 놀려고 한다. 대통령은 대한민국 헌법 수호 자로서 국가와 국민을 위해 법을 엄격히 올바르게 적용할 최고 책임자로서 법을 위반한 자들은 지위 고하를 막론하고 엄중하게 다뤄야 법을 두려워하고 함부로 법을 무시 못한다.
법 위반자 처벌은 당연한 것이며 법 위반자 처벌 안 하는 정부야 말로 정부를 신뢰할 수 없는 정부라 할 수 있다. 정부의 최우선 과제는 국민의 법을 잘 지켜야 국가의 질서와 국민의 질서가 바로 서서 다음 일을 할 수 있는 것이다. 국민들의 법을 위반 하고 법을 안 지킨다면 어떤 일도 할 수 없는 것이기 때문이다.
생각해 보라 국민 일부라도 법을 안 지키고 헌정질서 와 사회질서를 혼란속으로 빠뜨리는데 무슨 경제며 민생이며 국방이며 할 수 있겠는가 첫째로 법과 질서가 잘 지켜 저야 안정 속에서 무슨 일을 하든 앞으로 나갈 수 가 있는 것이다. 그러므로 국가와 국민을 저해하는 법 위반자 부터 말끔히 정리함과 동시에 다른 일도 해야 하는 것은 두말할 필요 없이 자명한 사실임을 알아야 한다.
국민의 힘 당 과 보수 세력들의 공작에 말려 들어 서는 아무 것도 못한다. 오르지 선량한 국민들만 바라보며 강한 의지력을 발휘해야 다수 국민들의 박수를 보낸 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내란 잔당 처벌을 위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