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이 만들어 주지 않았다면 멀쩡한 윤석열 대통령이 쥐약을 처먹지 않은 이상 갑짝이 멀쩡한 날에 계엄을 선포 해서 자살 행위를 했겠는가? 하늘이 사탄을 시켜 계엄선포 하라고 충동 질 시켜 계엄을 선포하게 만든 것이다. 그러니까 멀쩡한 날에 정신병자가 되어 계엄을 선포 하게 된 것이다.
생각해 보라 정상적인 사람이라면 말도 안되는 그것도 대통령이란 자가 한밤중에 미쳤다고 계엄을 선포 하겠느냐 말이다. 이것은 하늘이 시키지 않고는 할 수 없는 일이라고 생각 한다. 그래서 이재명 대표가 하늘이 도움을 받은 자다. 행운 아 다. 그렇지 않았으면 윤석열 대통령 임기 동안 어찌 될지 누가 알겠는가. 하늘이 알고 도와준 것 밖에 더 있겠는가"
그래서 2025년 을사 년 푸른 뱀의 해 푸른 색은 무엇을 이미 하겠는가 저 드높은 하늘과 저 넓은 푸른 바다 같이 한없이 푸른 높고 넓은 광활함을 말 함이다. 그래서 이재명은 국민들을 위해 저 높고 저 넓은 푸른 하늘 바다와 같이 위대한 마음을 펼칠 것이다. 또한 푸른 뱀과 같이 역경 속에 서도 잘 헤쳐나가 성덕을 배풀 것이다.
우리 한번 믿고 대통령 시켜 봅시다. 뭐니 뭐니 해도 이재명 만한 인물이 현재는 없다. 나는 그렇게 생각 한다. 우리 모두 한번 찍어 줍시다.
댓글
어대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