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자유게시판

어차피 민주당을 안찍을 사람이 후폭풍을 말 합니다..

  • 2025-04-09 09:42:26
  • 7 조회
  • 댓글 1
  • 추천 1

한덕수 권한대행과..

최상목 경제 부총리의 탄핵을 당연히 해야 합니다..

이들은 이미 범법자 이거나 범죄 의혹을 받고 있는 상황 입니다..

이런 그들이 마치 자신이 국민에 의해서 선출된 대통령인양 혹은 권한을 대행 하니 대통령과 같은 권한을 가지고 있지 않는가 이런 생각에

윤석열에 보은을 해 줘야 한다는 사람들의 자리를 만들어 주고 있고 지명을 해 주고 있다 라는것 입니다..

그럼 이들의 속칭 보은 인사에 의해서 자리를 차지 하는대 가만 둔다?

이건 법적으로 문제가 있고 또한 국민이 용서치 않을것 입니다..

그런대도 선거철이니 후폭풍을 이야기 하면서 정부가 들어서면 그때 하자고 하는대요..

웃기지 마세요..

당신은 민주당 후보에 표를 던지지 않을것 이 잖아요..

이재명 전대표가 민주당의 공식 대선 후보가 되면 더더욱 안찍을것 이고..

설혹 다른 후보가 민주당의 대선 후보가 된다고 해도 화합을 위해서 이들을 봐주라고 말 하면서 민주당 후보를 찍지 않을것이

거의 확실 한대..

선거 후폭풍을 이야기 하면서 탄핵을 반대 하는것은..

솔직한 말로 나는 윤석열은 파면 되어서 어쩔수 없지만 이재명이나 민주당이 정권을 잡는것은 싫어 이런 뜻이 잖아요..

지금은 민주당이 유력하게 정권을 가지고 올것 같자..

자신도 민주당에 비판적인 말을 차마 못하겠으니깐..

후폭풍이라는 말로 민주당을 갈라치기 하고 분열을 시키려는 모습 뻔히 보이질 않는가.

왜 우리나라는 잘못 했으면 그 잘못에 대한 죄값을 치르지 않게 하는건지..

잘 햇으면 잘 했다고 확실한 상을 줘아 하는것이 당연 한것 이고..(이건 민주당도 본받아야 한다..)

잘못 했으면 죄값을 치뤄야 합니다..

서민들은 죄를 지었으면 정말 혹독한 죄값을 받는것이 당연시 여기면서 속칭 권력자들은 자신의 잘못 혹은..

나를 이 자리에 앉혀준 사람이니 내가 보은 차원차 약하게 혹은 죄 값 을 피하게 해줘야 한다 라는 판결을 내리면..

둘다 죄값을 다시 묻고 당신은 분명 잘못 했으니 거기에 맞는 죄값을 치뤄야 한다 하고 죄 값을 반듯이 치르게 해줘야 하는것 입니다..

또한 그 이익을 공유한 자들도 거기에 맞는 죄 값을 치뤄야 한다고 저는 생각 합니다..(연좌제)


댓글

2025-04-09

아구 구구절절 맞는 말씀만 하시네요~ 따봉!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