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세상이 이치를 잘 알아야 성공과 실패의 척도가 되는 것이다. 자기에게 맞게 기회가 왔을 때 그 때를 잘 이용해야 되는 것이다. 자기에게 맞지도 않은 기회에 아무 때나 일을 저지르는 자는 절 때 성공하지 못한다. 자기에게 맞는 기회가 왔을 때 하지 못하고 지나가 버리면 때를 놓친 것이 된다. 그러면 다기 기다렸다가 또다시 자기에게 맞는 기회가 왔을 때 그 때 찬스를 놓치지 않고 해야 되는 것이지 기회가 지나가 버렸는데도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늦게 행동하면 그것은 역으로 자기에게 역 효과가 돌아 온다는 자연의 섭리를 알아야 한다.
더불어 민주당은 국무총리 국무위원 윤석열 탄핵 할 때 같이 줄줄이 탄핵 해야 되는 때를 놓치고 말았다. 윤석열 먼저 탄핵하고 그 즉시 또 국무총리를 비롯 국무위원 모두 한패거리로 몰아 탄핵 했어야 일이 술 술 잘 풀렸을 것이다. 그런데 그렇지 못하고 때를 지나쳐 버린 것이 오늘이 혼란을 가중 시킨 원인이 된 것이다. 더불어 민주당도 인정할 것은 인정해야 한다.
이제는 탄핵 시기를 모두 놓쳐 버렸다. 이제는 탄핵하면 안된다. 탄핵보다 윤석열 헌법 재판소 탄핵 인용 만을 기다리며 더불어 민주당의 나갈 앞길을 여는데 주력 해야 한다. 신속하게 윤석열 탄핵에 기여 하면서 이재명 대선 준비에 만전을 기해야 하며 이재명 대표 극우 세력들에 의한 테러에 만전을 기해야 한다. 신변 보호 강화 하라" 시국의 너무 어수선한 때일 수록 철저해야 한다. 나는 헌재에서 윤석열 탄핵 인용되는 확율 90%믿는다 만약 탄핵 인용 안되면 진짜 반란이 일어난다. 또다시 윤석열 대통령으로 인정 할 국민 몇 %나 되겠나 말도 안된다. 대한민국 헌 정 질서가 파괴된다.
사악한 검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