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민주당은 방송에 출현 하는 사람을 벅벅거리지 않고 말 잘 하는 사람으로 방송에 출현 시켜 논리적으로 나 현실적으로 나 이치에 맞게 듣는 사람들의 공감을 갖을 수 있게 해야 하고 그리고 국민의 힘 당에서 말하는 내용에 대해 속 시원하게 잘 반박할 수 있는 의지가 강한 사람으로 방송에 출현하게 해야 한다. 방송에서 미치는 파급 효과가 너무도 크다는 것을 알아야 할 것이다.
더불어 민주당은 각 방송사에서 윤석열 대통령 탄핵 사건에 대한 변론 출현 요청이 들어 왔을 때 방송사에 나가서 말 할 때 시청자들로부터 속 시원하게 이치에 맞는 말을 잘 하는 사람을 지정해 뒀다가 내 보내야 하는데 그렇게 하고 있는지" 묻지 않을 수 없다.더불어 민주당 쪽에서 방송사에 나와 말하는 것 보면 어떤 때는 너무도 변론을 못해 답답할 때가 있다.
국민의 힘 당에서 나와 말하는 사람들은 이재명 대표부터 더불어 민주당을 아주 나쁘게 말을 해도 그것을 속 시원하게 반박 하거나 그 보다 더 강하게 이치에 맞게 상대를 제압할 수 있는 그런 사람으로 방송에 출현케 해서 국민의 힘 당의 말을 함부로 할 수 없게 만들어야 더불어 민주당 당원이나 지지자들의 잘 한다고 힘이 나서 결집 시키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라 생각 한다.
그런데 국민의 힘 당 에서 나와 말 하는 사람은 자기들의 정당성을 말하면서 더불어 민주당의 잘못한 것 처럼 과장되는 말을 과격하게 말 하는데도 그 말에 대한 더불어 민주당의 정당성 논리를 제대로 속시원히 반박하지 못하면 무능한 정당으로 인지도가 떨어 진다는 것을 알고 말 잘하는 유능한 자들을 정해 놓고 대처 해야 하는 절대 필요성을 알아야 할 것이다
잘 알다시피 방송 매체의 유력은 그 어디에도 비교가 안되는 효력이 큰다는 것을 잘 알아야 한다. 그런 기회가 쉽지 않기 때문에 기회를 잘 노리고 준비를 철저히 해서 승리의 발판을 만들어야 하는 것 잊지 말기 바란다.
민주당 잘한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