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고 믿어주고 뒷통수 맞고 국민 배신하고...
박지원씨가 민주당의 상왕인가요? 한덕수 믿어보다가 2-3주 날리고 그 사이 윤석열세력 재정비시간도 벌어줬는데..이젠 박지원씨가 최상목도 기다려 주자니깐 민주당이 세월아 네월아 하네요..그러면서 여론 뒤집혀가고 진영간 세력대결로 가고 헌재는 딴 생각도 하게되고 공수처는 대놓고 윤석열 보호하고
국민들은 3박4일 동태가 되는데 민주당 의원들은 따스한곳에서 선비질하면서 엘리트관료들 눈치나 보고.이낙연의 엄중 엄중이 그리워졌나요?
박지원씨 경륜 역경 존중하고 존경하지만요.그 분의 생각 판단이 지금의 상황을 이겨내기에는 또 20-30대의 미래를 결정하기에는 이미 그 능력은 상실한 분입니다.왜 인생을 다 살아온 분이 살아갈 날이 훨씬 더 많은 미래서대의 삶을 죄우하려 하고 민주당이 맹목적으로 그에 따라가려 하나요
국힘 모리배들이야 기대할게 없지만 민주당은 언제나 그렇듯 관료들에 대한 열등감 서울대 하버드 출신에 대한 경외감으로 기회 날리고 그 결과로 되치기 당하고 국민들을 희망고문하다가 절망으로 보내려 하나요?
하루속히 내란수괴에 부역한 장관 관료들 주저없이 탄핵하고 권성동 윤상원 나경원 김민전등 국힘의원 의원제명안 상정하고 군경에 국회의장 담화 발표하여 윤석열 비서실 관료들 체포명령 내리고 비상체제 유지하세요..
가장 무능하고 나쁜게 미루고 기다리는 겁니다
댓글
이재명의 민주당이 이상해 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