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에게 최고위원

최상목은 그냥 탄핵해야 합니다.

  • 2025-01-08 12:59:00
  • 5 조회
  • 댓글 0
  • 추천 2

상목은 헌법재판관 2명 임명으로 할 일 다  끝났고, 더 이상 아무 일도 안 할 것입니다.


그저 시간만 끌 것이고, 그 사이 반민주 독재세력 및 그들의 지지 세력의 결집만 공고히 할 것입니다.


우리 민주진영은 그 동안의 효능감과 민주당에 대한 신뢰감이, 최상목의 준동과 시간끌기로 점점 효능감이 무력감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최상목하나 단죄 못하는 민주당을 보면서, 민주당의 무능력함을 다시 보고 있고, 신뢰와 지지는

더욱 당으로 떨어져 갈 것입니다.


박지원등의 노회한 의원들의 안이한 생각에서 벗어나 주십시오!!!!!!


국민들의 열망은 보다 강하고, 단호하게 내란 세력을 단죄 해 나가는 민주당을 보고 싶은 것입니다.

민주당이 할 수 있는 일은 탄핵밖에 없습니다. 무기를 가지고서 역풍이니 뭐니, 그 동안의 말도 안되는

논리에 스스로들을 자승자박하지 말았으면 합니다.


시간이 지날 수록 국민들은 불안하고, 내란범과 그들의 지지세력들의 준동은 더 강해 질 것입니다.


경상도지역에서 탄핵찬성 집회 열리고 있다고 해서, 안심하는 우를 범해선 안됩니다.

성주 사드기지 설치 반대를 외쳤던  성주군민들은, 박근혜 틴핵 후에도 다시 저들 적폐세력들의 손들 

가장 크게 지원 했었듯이 저들은 하시라도 조금의 명분만 생기면, 다시 반민주 독재세력인 구김당을 

지지 할 사람들입니다.


저들은 강한 자들에게는 가장 약한 모습을 보이는 자들입니다.

구김당 내란범들도 법사위에서 정청래의장에 짓눌려 꼼짝 못하고 있지 않습니까~~

의장이 약하게 나오는 위원회에서는 안하무인격으로 강하게 준동 하는 자들이 저들입니다.


민주당이 강하고 단호하게 나오면, 저들 내란범들과 지지세력도 그 힘이 수구러들 것입니다.


댓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