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자유게시판

일관성도 없고 심중성도 없고 무능함을 더불어 민주당의 이번에 잘 보여 줬다.

  • 2025-01-05 22:25:01
  • 11 조회
  • 댓글 4
  • 추천 0

잘 되겠구나 믿고 따르던 많은 당원과 지지자들의 이번 윤석열 내란 폭동 처리 과정에서 헌법적 위법 사항을 법대로  심중을 기하여  일관성 있게 법적인 조치를 취해 나가 다수 국민들의 공감을 얻고 법적인 아무런 문제 없이 현명하게 처리 하는 능력을 보여 줘야 하는데 일관성도 없고 심중성도 없고  처음에만 잘 할 것 같이  윤석열만 탄핵 해 놓고 그다음 탄핵 해야 할 중요한 일 국무총리 ,국무위원 모두 동조 자들을 탄핵 해 놓고 대통령 권한 대행을 윤석열과 관련이 없는 윤석열 대통령의 임명한 자를 제외하고 차순위 자로 대통령 권한 대행을 맞게 해서 공정한 국정 운영이 될 수 있게 만들어 놓고 해야 하는 것이 내란 폭동 규명에 적합한 법 집행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이다.

그런데 더불어 민주당은 윤석열만 탄핵 하면 모든 것이 순조롭게 잘 진행 되리 라고 믿었던 것 같다. 심중성 없이 조급하게 심중을 기하지 못한 것이 들어 나는 것이다. 이런 것을 보면 국민들의 현명한지 무능 한지를 판단하게 되는 것이다. 처음부터 윤석열 대통령을 탄핵하고 나서 국민들 다수가 국무위원들도 동조자 들이라는 것 생각하고  있는데 그 즉시 더불어 민주당 단독으로 과 반수 넘는 의원으로 할 수 있는 국무위원  탄핵을 하고 시작해야 하는 것이 맞는 순서인데 더불어 민주당의 그 순서를 놓치고 만 것이 현명치 못한 안일함과 무기력을 보여 줬다고 할 수 있다.

 대통령 내란 폭동으로 탄핵 해 놓고 이제 와서 무슨 뚱딴지 같은  말로 내란을 빼겠다고 하는 행위를 보며 더불어 민주당은 일관성도 없고 심중성도 없는 감성에 의한 행위를 하는 무능력하고 무기력한 당으로 그 동안 더불어 민주당을 따르고 지지 해 왔던 당원과 지지자들에게 너무도 큰 실망을 주고 말았다.  하늘이 내리신 기회를 활용 못하는 무능하고 무기력한 더불어 민주당 희망이 안 보인다. 이번 일로 많은 당원과 지지자들을 잃게 되고 말았다.

이 일로 이번 대선도 망치게 만들었다. 자만과 오만으로 안일한 행동 독이 된다는 사실 명심 하기 바란다.


댓글

1일전

지금 민주당이 할수있는건 다하고 있습니다.
제주공항 사고로 고생하셨고 내란수괴 잡으려 애를 쓰지만 200석 안되는 관계로
특검하나 통과 시키는데 림드는겁니다.
국회는 입법부지 수사권을 가진것도 아니며 조이는 것 밖에 못하지만 국정조사 통해서 밝혀질 겁니다.

1일전

경호처 없에야 합니다.
그리고 공수처 검사 임명권은 국회에 있어으면 이런 무능한 공수처는 만들어지지 않아을 겁니다.

1일전

헌재 재판에서 내란죄 뺐다고 난리치는 거 보니 국짐 사람인가 보네
왜 내란죄 빼는거며 빼도 되는거 등은 좀만 발품팔면 충분히 명분과 실리 모두 있음을 알 수 있을테니 쓸데없는 글 쓰지 말고 공부 좀하세요

1일전

200석이란 의석수를 일을 못하는 이유로 삼는것은 잘못.그건 핑계.200석을 얻지 못한것 또한 민주당의 능력.내란죄는 형사재판서 다루라고 시간 걸린다고 헌재서 청구인에게 권한겁니다.답답한마음 충분히 공감합니다.그러니 여기다 하소연 하는 것이지요.민주당좀 잘 하라고.이걸 비아냥대지 맙시다.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