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고양이 뉴스라는 유뷰브에 오늘 개데리고 산책하는 김건희(?)로 추측되는 여자가 망원카메라에 잡혀있는 영상이 올라왔다.
체포영장을 가지고 왔지만 집행되지 않을거라는 것을 알고 있었던데 아닐까 싶은 의심이 든다. 물론 그 여자가 김건희가 아닐수도 있고 명확히 확인된바 없는 사실이긴 하지만 이 시국에 개산책이라니...
국민들은 답답함에 죽어가도 그들은 평안하다. 그런데 이러면 않되는 것 아닌가?
민주당의원들 방송나와 이런저런 이야기하고 추측하고 국민편이라며 이런저런 이야기하지만 싹다 반성해라.
내란수괴하나조차 체포하는거 실패하고 내란동조범은 개산책이나 시키고 있는 이런 상황을 초래한 부분에는 눈치볼수 밖에 없는 정부의 기관들을 뭐라할게 아니라 이런상황에 정국에 대한 주도권을 쥐지못하고 내란 동조범 처럼 보이는 놈들에게 이래저래 휘둘릴것 같으면 다음에 정권잡고서도 똑같은 모습일것 아닌가?
아직 전재이 끝나지 않았다. 전투 몇번 승리한걸로 다 이긴것처럼 생각한다면 민주당도 끝이다. 저들은 목숨걸고 하는데 적당히 할것같으면 보수 궤멸이 아닌 진보무능이야기 듣게 될 것이다.
제발 전력으로 행해라. 그래서 12.3내란 첫날 국민들이 지켜낸 이 민주주의를 바로세워라. 니들이 해야할 것 정권 재창출이 아니라 바로 이것이다.
오늘 사태는 민주당의 무능이 또한번 드러난 사건이라 생각한다. 정의를위해 싸우다 쪼그라들어 사라질 지라도 아무것도 하지못하는 덩치만 큰 무능한 물주당은 되지 않았으면 한다. 제발 정신차려달라.
오동운!
댓글
은순이 가족들 웃으며 골프치고 돌아 댕긴다지요
저들은 뒤로는 웃고잇어요
왜? 내각제내란적폐쇼니깐 ㅎ ㅎ
@자갈공명님에게 보내는 댓글
온 가족이 다 사이코들이네요 ㅋ
많이 웃어놔라
더 이상 웃을 일 없을거다
최은순과 일가들 다 다시 수사해서
죗값을 치르고 부정한 방법으로 취득한 재산도 다 몰수 당할 것이다
그래도 웃음이 나오겠나 ㅋ
정말이지 그렇다면 민주당도 답이없네요
민주당 왜강하게 못나가는지
내한 국짐당은 공수처로 썩열 관저로 이리저리 뛰어다니는데 가만히 있다가 일이 일어나면 그때가서
말만하고 좀 떼로 움직이삼! 국짐 내란당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