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자유게시판

항공 조종사 선박 선장 음주운전 측정 제대로 좀 강화 했으면 한다 .자동차도 마찬가지다.

  • 2024-12-29 17:19:34
  • 4 조회
  • 댓글 0
  • 추천 0

나는 말 한다.  항공, 선박,자동차, 철도, 어디든 운전에 종사하는 운전자들 술은 운전 중에 먹어서는 절대 안된다는 생각을 갖게 음주운전에 대한 사전 철저한 예방과 음주운전 적발 시 엄격한 살인 미수에 해당하는 죄로 강력한 처벌을 해야 한다. 적어도 음주운전의 취한 상태라면 벌금형 없이 무조건 징역형 3 년 이상 형을 받고 징역을 살게 해야한다.  

요즘 검, 판사들 보면 음주 운전에 대한 판결이 심각성을 깨닫지 못하고 너무 도 안일하고 가볍게 생각해서 별 큰 문제가 아니라는 잘못된 생각으로  솜방망이 처벌로 국민들의 분노를 사게 만들고 격분하게 하며 또한 음주 운전자 양성 시키는 주범 적 역활이 되고 있다. 검. 판사들  가볍게 듣지 말고 심각성을 깨달아야 한다. 잘못하면 검. 판사들 존재 가치가  밑바닥으로 떨어져 가고 있음을 알아야 할 것이다. 음주운전 가볍게 생각하면 안된다. 술 마시고 취해서 운전하는 것은 생명과  재물 피해를 70~80% 이상 높게 줄 수 있는 위험 한 행위로서 절대 해서는 안되는 살인 행위와 같다.

음주운전을 해서 사고를 냈으면 사고에 따라 중형 최하 5년에서 사망에 이르게 한자는 최하 20 년 이상으로 사고가 나지 않고 적발된 자들도 최하 징역 3 년 이상으로 강한 처벌을 받게 함으로 이 사회에서 음주 운전은 해서는 절대 안된다는 것을 보여 줘야 한다. 그런데 검,판사들의.더 심각성에 대한 인식의 달라 저야 한다. 검, 판사들의 큰 문제 거리다.검. 판사들의 달라지지 않은 한 고쳐지지 않는다. 고쳐 질 때까지 검 .판사들을 탄핵 해야 한다.


댓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