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체착륙하면
비행기 아래몸통 부분이
활주로에 대이면서 미끄러지다가
보조날개(양력을 저하키 위해
접으면)바람저항발생해서
비행기 앞부분(조종사석)이 수그러지면서
활주로에 대이면서
계속 활주로를 따라 달리질 못하고
마찰력 때문에
비행기 앞 머리가 활주로를
벗어나면서 활주로 옆 (땅)잔듸밭으로
미끄러져 머리부분이 쳐박히며
비행기 방향이 비틀어지면서
빨리 정거하게 되어 잇는데???
왜 비행기 머리가 이륙하는것처럼
들려서(양력을 받아)
빠른속도로 활주로를 계속 따라
달리다 방벽에 부딪힐까??
보통의 동체착륙 사진 또는 영상
을 보면 단박에 알수잇다
아리송~!!!
ㅡ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ㅡ
댓글
그러게요ᆢ 왜 이시기에 무안 사고가 난것인지?????
@대박모님에게 보내는 댓글
시기도 공교롭고
동체착륙하면 비행기 기수 내려서 마찰되게 하거든요 더 많은 마찰받게 하기위해 ᆢ글면 자동 활주로 이탈해서 땅을 파뒤집고 기체가 미끄러지다가 멈추던 부딪히던 해야는데 ᆢ이건머
@대박모님에게 보내는 댓글
자살테러하듯이 걍 돌진해버리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