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누가 정권을 잡아도 나에게는 아무런 권력이 주어 지지 않은 대한민국 평민이다. 허나 우리 국민들의 존엄의 가치를 인정 받는 국가 원수가 돼야 한다 는데 동의 하는 사람으로서 지금과 같이 무대 보 독선과 아집 만을 내세우며 국민 다수의 의견을 무시하는 대통령은 원치 않은 사람이다. 사람마다 누구나 기본과 원칙에 의해 정해진 인간세계의 윤리 도덕과 법의 지향하는 합리적 기본 바탕 위에서 다른 사람들을 존경하고 같이 더불어 살아가는 마음이 우선 돼야 합니다.
그래서 말 합니다. 지금으로선 뭐니 뭐니 해도 사법 리스크가 어쩌니 저쩌니 해도 이재명 만한 행정 능력을 갖고 국민에 맞는 행정을 펼 자가 없습니다. 대한민국 통틀어 이재명 대표 만한 국민을 위한 행정을 펼 사람이 누가 있는가? 말해보십시오" 다 조무락이 들 밖에 없습니. 승어가 뛰면 망둥이 도 뛴다는 속어처럼 주재도 모르고 깜도 안되는 자들의 깝죽거립니다. 참으로 기가 막힙니다.
국민 여러분 우리 국민들의 대접 받으려면 우리 국민들의 이재명 대표가 있는 더불어 민주당으로 똘 똘 뭉쳐 대통령을 만들어 국민의 대접 받는 나라 국민을 섬기는 나라를 만들어야 합니다. 국민 여러분 이번 한번 이재명 대표를 대통령으로 만들어 봅시다. 모두 더불어 민주당으로 뭉쳐 주십시오 간절히 호소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