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 힘 당에게 말 한다. 국민의 힘 당의 국민을 위한 당이라면 이번 대통령 탄핵 안에 모두 찬성표를 던져야 한다. 그래야 보수 국민이든 중도 국민이든 보수 국민의 힘 당이 있어야 한다고 말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국민의 힘 당은 괴멸하고 새로운 당으로 창당해야 할 것이다. 그대로는 연명하기 어렵다.
정치란 여만 있어도 안되고 야만 있어도 안되는 이유가 있다. 그래서 여 야 로 나눠져 어느 한쪽이 일방적인 독선과 독재로 국민의 해악을 막고 균형 있는 법 질서와 국민의 삶을 향상 시키는데 노력하고자 여 야 가 있는 것이다. 그래서 여나 야 나 필요한 것이다.
그런데 이번 같이 국민들에게 크나큰 해악을 끼친 국가 원수 대통령을 탄핵 하는 데는 여 야 가 따로 있어서는 안될 것이다. 국민들의 다 지켜 보고 있는 것을 알아야 한다. 아니 국민을 위해 당과 국회가 있는 것인데 자기 당 대통령이라고 해서 국민의 납득할 수 없는 대역 죄를 지은 자를 옹호하며 국민의 뜻을 외면 한다면 국민들의 과연 얼마나 이해하고 납득 할 것인 지를
냉정하게 생각하고 똑바로 행동하지 않으면 국민의 힘 당은 존재 가치가 없게 되어 국민들로 부터 퇴출 당해 소멸하게 된다는 사실을 직시 했으면 한다.즉시 이성을 찾고 옳고 그름을 국민들에게 탄핵으로 보여 줘야 그나마 살아 남을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이다. 죽으려면 무슨 짓을 못하겠는가. 죽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음을 알아야 할 것이다. 살아서 국민들에게 필요한 사람들의 되기를 마지막으로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간절히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