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님 대의원입니다..국힘당은 내란당으로 위헌정당입니나.그들과는 어떠한 협의 협치 합의가 필요없습니다.통상적 적법절차 제도권내 투쟁으로는 저들을 막지 못합니다 강력하고 비상적인 투쟁을 제안합니다..
1 대표님과 의장단 민주당 의원들은 지역구 방문을 금지하고 국회상주 또는 은신처에서 안전을 확보해야 합니다 특히 대표님은 방탄복을 입으시고 안전에 각별 주의하셔야 합니다.
2. 탄핵과는 별도로 특검 상설특검도 동시에 추진하셔야 합니다..너무 속도가 늦습니다.매일 매일이라도 상정해서 처리해야 합니다.검사에게 출두한 방첩사령관..이미 검사들의 은폐 조작이 시작된겁니다.
3. 국힘 상임위장 모두 불신임하고 민주당으로 모두 바꿔야 합니다..내란당하고 협치. 합의는 거부해야 합니다.. 내란당 의원이 상임위장을 하는건 말이 안되고 이미 자격상실입니다.더우기 그들은 이미 진실규명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4. 아울러 10일 예산안 결의시 수정안제출해서 대통령실과 국정원 경찰 검찰 법원 헌재 그리고 장관부처의 운영예산 모두 삭감해서 의결해야 합니다..내란공범들에게 내란을 일으키라고 세금까지 지원해줄 이유가 없습니다.
5. 대법원장 헌재소장 법무부장관 검찰총장 행안부장관 이들 모두 내란죄를 인정하거나 계엄에 대해 위헌을 선언한자가 없습니다. 사전에 윤석열에게 협조를 요청받거나 적어도 내란방조자들입니다..그들의 업무수행도 중단할 것을선포하고 탄핵을 추진해야 합니다..내란동조자와 그 집단이 행하는 재판 결정 수사가 공정할 수가 없습니다.
6. 조선일보 TV조선 중앙일보 적어도 이 세곳은 윤석열을 대통령으로 만들고 온갖 허위기사로 내란을 선동한 집단입니다. 국회출입을 금지해주세요..이들은 취재를 빙자해서 저들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첩자들입니다. 2일 계엄군 난입시에도 의장실 위치를 알려준 자가 유언비어인지 몰라도 기자라는 소문도 있습니다...여튼 믿을 수 있는 자들은 아닙니다.. 윤석열 탄핵을 막기위해 한동훈 윤석열 중간 협상을 중재하고 총리직 당근을 제시하여 한동훈을 설득한 자들입니다
7. 한동훈 특검법을 곧바로 발의하셔야 합니다..뿐 아니라 내린죄 채상병 김건희 등등 특검법과 상설특검을 쉴새없이 지체하지말고 적법한 범위내 절차를 생락할건 과감히 생략해서 신속히 진행해야 합니다.
8. 윤석열 탄핵이 1순위지만 선후의 문제가 아닙니다. 대법원장을 비롯 대법원장의수족을 자처하는 판사들 정영석헌법재판관..법제처장 법무부장관 해안부장관 경찰청장 서울청장 검찰총장.육군참모총장 이들은 동시다발적으로 탄핵하고 특히 사법부의 모든 재판절차 중단을 선포하고 각종 특검법도 동시에 추진해야 합니다. 특히 사법부는 계엄실패 후 상황반전을 위해 모든 재판을 정해진 시나리오로 끌고가려 합니다. 내란당과 사전협의가 있었던게 분명합니다. 80년대 사법부가 했던 일을 기억하세요.그들은 그때와 전혀 달라지지 않았고 오히려 카르텔이 공고화되고 검찰의 애완견일 뿐입니다.
8. 한덕수 이상민 경찰청장 서울경찰청장 박성제 심우정 국정원장가능하다면 육군참모총장과 정보사령관 이들을 신속히 탄핵해서 제2. 제3의 계엄을 방지해야 합니다..어제밤에도 계엄에 적극 동참했던 경찰이 시민들을 밀어내고 있었습니다. 계엄명분을 만들기 위해 경찰청장 서울청장이 발포명령 내리지 않는다는 보장이 없습니다. 지금의 경찰 지휘부는 80년 목포서장같은 참 경찰이 아닙니다.얼마든지 저들의 권력을 위해서라면 시민들 아니라 자기 자식에게도 총알을 발사할 그런 잔악 무도한 놈들입니다.그들이 경찰을 움직일 권한을 갖는건 강도에게 칼을 쥐어주는 겁니다.
비상시에는 비상으로 대응해야 합니다..저들은 군과 경찰, 총과 칼 그리고 기자들까지 무기를 휘둘러 대는데. 제도적 틀에서절차 따지다가 대한민국을 미얀마로 만들겁니다 .시민의 저항권은 초 헌법적 주권행사로 수단과 내용, 결과에 제한이 없고 위법하지도 않습니다. 내란범을 직접 체포할수도 있는 겁니다 . 그걸 마는 경찰이 있다면 그들이 오히려 시민의 저항권 행사를 방해한 위헌 위법인거지요..그 당연한 사실도 시민들에게 공포해 주시고 자신감을 가질수 있게 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