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자유게시판

이재명 없이는 더불어 민주당 다 죽는다. 뭉쳐야 산다.

  • 2024-11-16 20:59:21
  • 3 조회
  • 댓글 2
  • 추천 0

무슨 말이 필요 하겠는가? 이런 상황에 모두가 하나로 똘똘 뭉쳐 이재명을 지켜 내야 한다.이재명 못 지키면 더불어 민주당 전멸 한다. 문재인 정권 후 이재명 때문에 더불어 민주당이 이만큼 결속된 것이다. 이재명 못 지키면 당원과 지지자 절반은 다 떠난다. 그러면 더불어 민주당은 차기 가능이 없다. 더불어 민주당에는 이재명 말고  이낙연 김경수 김부경 정세균 그 외 그 누구도 더불어 민주당을 이끌어 갈 만한 자가 없다. 그동안 다 지켜 봤던 인물들이다.

만에 하나 이재명 대표가 잘못될 경우 새로운 인물로는 그래도 많은 당원과 지지자들의 지켜본 결과 정청래 의원이 더불어 민주당에서는 제일 났다. 강직 하고 추진력 있고 정치 생활 하면서 오르지 일편단심 더불어 민주당을 위해 헌신적인 인물로 보인다. 모두가 다른 생각 하지 말고 이재명 지키기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 윤석열 정부가 이재명 대표를 죽기기로 기획한 것 모르는 사람이 없다.

옛 부터 쎈 상대 자를  제거 해 왔다. 살아 있는 권력들의 그래서 무서운 것이다.그래서 정권을 잡아 자기들 맘 대로 독재를 부리는 것 알아야 한다. 대통령은 국민들 위에 굴림 하며 국민을 다스리려는 자가 아니라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마음으로 심부름 꾼이 되는 자여야 한다.


댓글

1시간전



검사가 조작하고

판사가 조작대로 판결

한성진과 한동훈은 서울대 법대

사법연수원 30기 동기

그래서 재판 결과 공개하자고 했네

1시간전

제250조(허위사실공표죄)
①당선되거나 되게 할 목적으로 연설·방송·신문·통신·잡지·벽보·선전문서 기타의 방법으로 후보자에게 유리하도록 후보자, 후보자의 배우자 또는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의 출생지·가족관계·신분·직업·경력등·재산·행위·소속단체, 특정인 또는 특정단체로부터의 지지여부 등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 공표하거나 공표하게 한 자와 허위의 사실을 게재한 선전문서를 배포할 목적으로 소지한 자는 5년이하의 징역 또는 3천만원이하의 벌금에 처한

“유권자 민의 왜곡”은 어디에도 없다

최신댓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