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자유게시판

앞으로 우리나라의 미래는 암울해 질 것입니다.

  • 2024-10-25 09:32:57
  • 8 조회
  • 댓글 3
  • 추천 0

지금의 우리나라 선거의 특성상 민주세력이 단일대오로 민주당과 국힘당 1:1 구도로 가야 민주세력이 승산이 있습니다.


앞으로 지방선거와 대통령 선거가 있죠.


조국혁신당의 후보와 민주당의 후보가 있고, 우리나라 선거는 비밀투표입니다.


그렇게 되면 민주당 지지자들 중 일부와 중도층에서 조국혁신당을 계속 밀어주는 세력이 있겠죠.


우리나라 선거 양상이 민주 20, 중도 60 , 국힘 20 정도가 됩니다.


만약 민주세력에서 민주당 단일 세력만 존재했다면 중도층을 포용해서 선거 운동이 훨씬 수월했을 것입니다.


그런데 조국혁신당의 출현으로 민주세력이 분열된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조국혁신당이 추구하는 것들이 민주당이랑 다를 것이 하나 없고, 국민들이 아직도 우리나라 정치와 선거 시스템을 너무 모르십니다.


그저 맹목적으로 새로운 정치를 원하시는 분들이 민주당이 아닌 조국혁신당으로 가시는 것이죠.


마치 안철수, 심상정이 민주세력 선거에 끼어서 야심을 보였듯이요~






조국대표가 민주당에게 피해를 주지 않겠다는 말, 단일화 안한다, 합당을 하지 않겠다는 말 등을 했는데요.


부산 보궐선거에서 혁신당이 후보를 낸다는 것 자체가 조국대표가 거짓말을 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조국혁신당에서 후보를 낸다는 것 자체가 민주당에 피해를 주는 것, 민주당 표를 갉아먹는 것 밖에 안되는 것이라서요.


조국대표는 처음에 민주당에 와서 민주당에 피해를 주지 않겠다고 말하고 갔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문제인 것이, 정당을 세운이유가 선거 때문인데, 지금의 현실은 민주세력이 갈라질 수밖에 없습니다.


민주당에 와서 그런 거짓말을 해놓고, 보궐선거에서 경쟁하자고 하는게 저는 사기라고 생각하거든요.


사실 민주당에 피해를 주지 않으려면 조국대표가 혁신당을 조직해서 선거에 출마를 시키면 안됩니다.


아니면 아예 조국 대표가 "민주당에 피해를 주지 않겠다"라고 얘기를 안했으면 상관이 없는데, 말을 


내뱉었거든요.




그래서 잠깐 어처구니 없는 예시를 하나 들자면...


"민주당이 호남의 국힘"이라는 말에서 그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를 정말 잘 보여주는 예시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러면 우리나라 민주화에 기여하신 김대중 대통령님께서도 썩은물이고, 국힘당 대통령이고, 이제까


지 호남에서 잘하라고, 민주당을 지지해 주고, 찍어주신 호남 사람들은 그러면 국힘당 지지자 입니


까?


저는 민주당의 김대중 대통령님 빼고~ 어떤 정치인도 좋아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조국대표가 했건 혁신당의 누가 발언을 했건, 저런 상스러운 말들은 빨간당 사람들이 하는 말


이고, 말하는 것에서 그 당의 지지자 수준을 보여주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저는 우리 국민들을 이해를 할 수가 없는것이, 안철수, 심상정이 있을때도 새로운 정치를 갈망해서 찍어줬는데, 결과는요?


결국엔 국힘당이 어부지리로 가져가는 것입니다.


이번 보궐선거에서 조국혁신당은 호남에서 후보를 내었고, 인천과 부산에서는 단일화를 않하고 갈듯하다가 안되겠으니 연대라는 형식으로~


조국혁신당이 끝까지 질주할 듯 하다가 생각보다 안되겠으니 마지못해 연대를 한 것으로 저는 생각합니다.




앞으로 있을 지방선거에서 나올 일들이 이번 보궐선거로 뚜렸하게 나타난 것입니다.


조국혁신당이 지방선거에서도 후보를 계속 낼텐데, 또 민주당과 합당은 없다, 단일화도 없다, 이러고 나올게 뻔하다가요.


또 분위기가 당선이 쉽지 않다고 생각하면 또 뒤늦게 단일화 어쩌구 하다가 시간 소비 하다가 말아먹고.


막연히 조국혁신당은 민주당과 다를 것이라 생각한 사람이 유권자의 30% 정도는 된다는 호남 분들의 심리 잖습니까?


단순히 조국 대표가 정당 만들고 지금까지 민주당에 했던 말을 생각해 보면 답이 나올수도 있습니다.




이번 보궐선거를 보고 저는 우리나라 국민들이 아직 멀었다고 생각하는 것이?


선거를 하면 대체로 박빙인 경우가 많은 것이, 우리나라 국민들 특성이 민주 20, 중도 60 , 국힘 20 정도가 됩니다.


우리나라 선거는, 선거에 대해서 무지한 중도층 국민들이 너무 많습니다.


왜냐하면 중도층에서 대부분이 우리나라 시스템과 정치 특성에 대해서 아는 사람이 거의 없다고 할 정도입니다.


그래서 나라꼴이 이런대도 인천, 부산 보궐선거에서 그런 선택을 국민들이 한 것입니다.




이제는 조국혁신당을 미는 사람들 덕분에 중도 60, 국힘 20, 나머지 민주세력이 분열되어 민주, 조국 입니다. 


저는 권리당원이지만 민주당을 찍으라는 소리가 아니고, 빨간당을 막고 탄핵이 아닌 개헌을 하려면~~


차라리 민주당과 합당을 빨리 하던가, 아니면 조국혁신당이란 간판을 내릴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우리나라 민주세력이 선거에서 이기려면 하나의 단일 대오로 가야 하는데요.


그러면 국민들께서는 조국혁신당으로 다 몰려가서 몰빵을 하시겠습니까?


용혜인이나 진보당으로 정당 가입을 다들 하시겠습니까?


진보당으로 가시겠습니까?


우리 국민들은 선택을 해야 합니다.


빨간당이 무너질때까지 민주당을 정치인을 바꿔가면서 몰빵을 하느냐?


아니면 조국이라는 사람을 믿고 올인을 하느냐?


지금의 현실에서 지방 선거에서 승리하지 못하면 다음 대통령은 홍x표, 오x훈, 원x룡, 한x훈 ???? 누구?


이것은 민주 국민들께서 분열되면 충분히 다음 대통령은 홍x표, 오x훈, 원x룡, 한x훈, 이런 사람들이 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민주세력이 분열되면 인천, 부산 보궐선거에서 보더라도 충분히 국힘 정치인들이 다음 대통령이 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지방선거, 대통령 선거 등 우리나라 선거가 많은데,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지방선거에서 조국혁신당이 후보를 낼 것이 뻔한데, 박빙인 지방선거 지역은 다 말아먹는 것입니다.


민주세력 표가 나눠지는데, 민주당이 어떻게 할 뾰족한 수가 없는 것입니다.


조국혁신당의 조국 대표는 아직도 우리나라 선거의 특성을 이해를 하지 못하고, 개인적인 정치 욕심 밖에 안되는 것입니다.


조국혁신당이 민주당 만큼의 역사를 가지고 있지도 않고, 국힘당을 밀어내고 개헌이라도 할 수 있도록 민주당 뒤에서 도움을 주고~


나라를 좀 반석 위에 세우고, 조국혁신당을 창당했으면, 그나마 저는 조국이라는 사람을 이해라도 했을 것입니다.​ 


댓글

2024-10-25

쓸데 없는 말을 왜이리 길게 썼습니까
그래서 조국혁신당을 없애라고요
가능합니까
치맥 이전부터 하는 행동이
국힘의 갈라치기인 것 같이 느껴지는 것이
저만의 느낌입니까
말이 되는 말을 좀 하세요
쓰는 글마다 국힘에서 좋아할 글만 습니까
민주당을 분열시키고 갈라치기하는 글만 씁니까 ㅉ

2024-10-25

조국당이 윤두창 부술 쇄빙선이라고 하던 것이
대국민사기극이고 민주당 빨대꽂고 피를 빨며
사라진 진보의 암덩어리 패악질 정의당 시즌2이자
민주당을 깨부수는 해적쇄빙선인 것이
모두 들통난 지금 그것들의 결말은 정해져 있음
벌레가 가장 활발 할 때가 사라지기 직전일 때 입니다
이것이 지금 걔네들의 모습이고 우리는 그저
그 쓸모없는 것 들이 사라지든 말든 상관없이
민주당이 가야 할 길만 가면 됩니다 지지율
3%의 한 줌도 되도않는 것들이 패악질을 부려 봤자죠

2024-10-29

너무 길게 힘빼지 마소
"심플 이스 베스트" 라꼬 카데요~~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