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성준등은 들으시요
1. 당신들이 주문처럼 외우는 "소득있는 곳에 과세있다" - 세금은 없는 것이 최상이요! 내야한다면 최소한으로 내게하는 것이요. 그것이 당신들,정치인이 할일이요. 그것이 民을 主人으로 대접하는 기본자세요
2."국민들을 부자로 만드는 것이 정치의 가장 중요한 목표고 목젹"이요. .봉급, 부동산으로 부자되란 얘기요? 주식이야말로 좋은 기업을 키워 기업,국가,국민이 다 부자가 되는 최고,최선의 길이요. 청년이든 노인이든 적은 돈을 가지고도 부자의 꿈을 키울수 있고 또 될수도 있는 희망의 사다리를 걷어차지 마시요.!
3. 금투세 시행과 거래세 감면등으로 실제적으로는 세금이 더 늘어나는 것도 아닌데 왜 이렇게 몽니를 부리는 것이요. 우리 서민 개미들은 거래세를 걱정할 정도로 자주,많이 하지도 않소. 거레세 감면의 혜택을 받는 것은 증권회사등 전문꾼들 같이 단타로 하루종일 컴퓨터 앞에 있는 사람 뿐이요. 생활하면서 주식하는 대다수의 1400만 개미들은 하루에 한번 주식 확인하고 하늘 한번쳐다보고 팔지 말지 고민하다 1-2달에 아니면 1-2년에 한번 팔고 사고하는 사람들이요. 당신들의 방법은 결국 단타하는 꾼들에게나 조금 혜택일 것이요. 대기업 법인세, 50억,100억 이상버는 초소독 부자들에 거두시요. 서울에서 아파트 한채 정도 살수있는 희망에 칼을 대지는 마시요
4. 주식을 하시요. 특히 민주당 의원들은 주식을 경험하시요.부정이 되지 않는 방법을 찿아 당당히 국미들에게 공개하고 주식을 하시요. 주식을 모르고 경제,민생를 운운하는 것은 웃기는 일이요. 경제를 모르고 정의를 얘기하는 것은 하품나는 얘기요. 정의,도덕은 당신들이 하는 것이 아니요. 그것은 구름위 신선들의 영역이요. 정치인들, 俗世의 달인들은 그냥 국민을 부자가 되는데 도움을 주면 되는 것이요.
5. 윤석렬이라는 끔찍한 괴물을 그 자리에 앉힌 것도 당신들이요. 저 괴물을 물리치고 나면 당신들 같은 벅창호들이 정의랍시고 잘났다고 우리 나라를 좌지우지할 것을 생각하면 괴물 퇴진를 위해 아스팔트로 나가려다 맥이 빠져 주저 앉을 것만 같소. 윤석렬 긍정이 20%요. 그런데 민주당과 국힘의 차이는 5-10%요.
20%대 80%가 되어야할 판에... 시장 좌판에,세상에 나가 삶,민생,경제,주식을 배우시요. 독도를,나라를 팔아 먹을려는 놈들이나 그런 놈들에게 민심을 잃어 정권을 넘기는 놈들도 매국 방조죄로 도토리 키재기요!
진성준의원!! 금투세 폐지
다음 글이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