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노통 정권 5년 문통은 강 건너 불구경만 했을까요?
노통을 혼자 외롭고 황망하게 떠나보내고 ᆢ
그 5년 문통은 도대체 뭘 했던 걸까요?
문통 집권 5년 그는 또 뭘 했던 걸까요?
아님 아예 아무것도 안 했던 걸까요?
윤통 무능 무지 독재 일제 치하 만들어 놓고도, 사과 한 말씀 없이, 너무 즐거우신 듯 보입니다.
왜일까?
팬데믹 시대에서 가장 잘 대응한 대한민국. 그럼에도 기득권 언론들의 프레임 공격에 억까를 당해 무슨 큰 잘못을 한 것처럼 보이나 현실은 5년간 크게 성장한 대한민국. 그래서 윤석열시대의 지금이 더 처참하게 느끼는 것인데 이걸 문재인 대통령 탓을 여전히 하고 있는 당신.
@친구a님에게 보내는 댓글
코로나로 사망자가 몇이나 나왔다고 아직도 펜데믹 대응이래. 백신 희생자들 보상도 안 해 주고. 자영업자 비율 높은만큼 영업시간 제한만 조금 풀어줬어도 대선 때 민주당 못 찍겠어서 손바닥 왕자 굥을 찍은 사람이 많이 줄었겠죠. 사람 안 만나는 버릇 때문에 자영업자들 다 죽어나가는 거 보세요. 이게 단지 불경기 때문이겠어요? 문화가 죽은 거지.
"노통 정권 5년 문통은 강 건너 불구경만 했을까요?" "그 5년간 문통은 도대체 뭘 했던 걸까요?" ???? 몰라서 하는 말씀이신지 아니면 관심이 없도 없는데 그냥 하는 말인지... 노통 5년간 문통은 비선관과 비서실장으로 늘 함께해 왔는데 무슨 소리인지 모르겠네요.
정답; 지가 팔아먹었으니까
노무현 집권 때 노무현도 꼼짝 못하고 누군가에 끌려다니던 거, 주변에 진짜 믿을 동지들 다 죽고 자리에서 밀려나고 매장되고, 그 상황에도 윤석열 이 인간이 있었다는데(신정아 사건 포함), 그런 인간을 조국 추미애 버리고 문재인 정부의 검찰총장으로 지켜준 문재인입니다.
시간이별로없어요 우리법사위원장 지킵시다!!
당원존을 방문해 보셨나요?
오세훈 스폰서 "20억주고" 사건 덮자 !! 강혜경씨 회유 시도 !
진성준의원님!제정신입니까?
[단독] '김영선 공천 자료' 제출 요구… "영장 갖고 와야"
김망신 특검 재의결 연기. 이재명 대표님 '윤써글 임기단축'주장한 이석연과 28일 만날 예정.
내입에서 한동훈이 잘하네 하는 소리가 나오다니... 진성준 걍 국힘가라 민주당에 민폐만 될뿐이다
저런사람 있죠 주워에 민폐를 끼치면서 자신이 무슨잘못을 한지도 모르는인간 무지하고 멍청한 윤석렬과 똑 닮았네요 저런사람이 정책의장이라니 민주당도 곧 망하겠네요
와 진성준의원님 800 만 코인러 시원하게 만루홈런으로 날리시더니 동덕여대건으로 사이클링히트 까지 혼자 생쇼 잘하십니다 축하합니다 짝짝짝 열심히 민주당 말아먹고 계시네요
권리당원으로써 정말 한숨만 나옵니다. 큰일입니다
시위와 테러도 구분 못하는 것들이 무슨
댓글
팬데믹 시대에서 가장 잘 대응한 대한민국.
그럼에도 기득권 언론들의 프레임 공격에
억까를 당해 무슨 큰 잘못을 한 것처럼 보이나
현실은 5년간 크게 성장한 대한민국.
그래서 윤석열시대의 지금이 더 처참하게
느끼는 것인데 이걸 문재인 대통령 탓을
여전히 하고 있는 당신.
@친구a님에게 보내는 댓글
코로나로 사망자가 몇이나 나왔다고 아직도 펜데믹 대응이래. 백신 희생자들 보상도 안 해 주고.
자영업자 비율 높은만큼 영업시간 제한만 조금 풀어줬어도 대선 때 민주당 못 찍겠어서 손바닥 왕자 굥을 찍은 사람이 많이 줄었겠죠.
사람 안 만나는 버릇 때문에 자영업자들 다 죽어나가는 거 보세요. 이게 단지 불경기 때문이겠어요? 문화가 죽은 거지.
"노통 정권 5년 문통은 강 건너 불구경만 했을까요?"
"그 5년간 문통은 도대체 뭘 했던 걸까요?"
????
몰라서 하는 말씀이신지 아니면 관심이 없도 없는데 그냥 하는 말인지...
노통 5년간 문통은 비선관과 비서실장으로 늘 함께해 왔는데 무슨 소리인지 모르겠네요.
정답; 지가 팔아먹었으니까
노무현 집권 때 노무현도 꼼짝 못하고 누군가에 끌려다니던 거, 주변에 진짜 믿을 동지들 다 죽고 자리에서 밀려나고 매장되고, 그 상황에도 윤석열 이 인간이 있었다는데(신정아 사건 포함), 그런 인간을 조국 추미애 버리고 문재인 정부의 검찰총장으로 지켜준 문재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