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복절에 즈음하여 광복회장 임명 등을 두고 뉴라이트 발호가 임계점을 넘어섰고 친일파 논란이 격화되고 있다.
그러나 사도광산 문제, 국방부장관과 안보실장 회전문 인사 방통위 사태 등을 보면서 일본이 기대하거나 좋아할 수준 이상의 행태를 보면서 윤정권의 지난 행적이 단순히 친일의 문제로 설명하기 어렵다는 생각이 든다.임진왜란 때 선조를 둘러싼 친명파, 일제시대 친일파, 6.25 초기 서울 함락시기의 김일성파, 이승만 정권 때 친미파, 박정희 정권 때 유신파, 5공 때 전두환파,..., 였음을 볼 때 윤석열 뒤에 있는 그 들은 그 들의 이권과 권력을 유지하고 확장하기 위해 필요한 숙주를 찾아 기생하는 기생충파로 대입하면 훨씬 더 이해가 쉬운 듯 하다. 그 들이 세력이 약할 때는 국가, 국민, 애국의화장(인재양성 대학설립 등)을 하고 절대 권력을 만났을 때는 기생하며 힘을 키우고 신분을 세탁해 오다 김대중/노무현/문재인 정권을 거치면서 온국민의 피/눈물/땀 으로 으룬 민주화로 절대 권력이 사라지자 이제는 그 들이 절대관력자리를 차지하였고 그 절대 권력을 영구화하기 위해역사른 왜곡하고, 언론/교육 시스템을 장악하여국민들으ㅣ생가과 정신을 오염시키고자 하며 이를 지속 가능하하기위해 관련 정부 및 국가 기관들을 빠른 속도로 장악하고 있는 드싸당그 들은 친일파가 아니다. 기생충파에서 빅 브라더로 진화하고 있는 최악의 빌런인 듯 하다. 정확한 대응을 위해서는정확한 상황 인식이 필요하다.
다음 글이 없습니다.
댓글
친일파 아니고 일본놈입니다
윤석열은 전광훈 계열 유튜브를 보고 잠드는 듯. 국정브리핑 등에서 쓰는 용어가 전광훈 계열 유튜버들이 쓰는 워딩하고 완벽히 일치함. 뉴라이트의 이념적 토대가 친일이고, 전광훈 계열 유튜버들이 뉴라이트 사상의 절대적 신봉자들임을 감안할 때, 현 정권은 친일정권임.
독도가 없어졋다
@love미님에게 보내는 댓글
설마요
우리나라 지도에서도 지운 겁니까
독도까지 넘겨줄려는 의혹이 사실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