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자유게시판

한투연 세력삐끼 이면서 개미 죽이는 악질 단체..국함 사조직 단체인 이유

  • 2024-08-06 13:15:24
  • 7 조회
  • 댓글 1
  • 추천 1

    셀트리온 연대 조직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한투연 뿌리입니다...

    셀트리온 연대조직이..  그 유명한   일산 감자탕 사건이 있었습니다..

   박근혜때  셀트리온 내부 고발로 주가조작 고발이 들어 왔습니다  내부자 고발..

    검찰이 명백한 증거를 잡고 .. 아주이상한  논리로  무혐의를 만들어 줌  그 논리가  공매도 논리 .

    그때  물타기 선동 해준 단체가..  셀트리온  주주연대.  한투연입니다..

    한마디로 세력 삐끼 단체  분식회계및   주가는  200배 올랐는데 .  

    검찰이 공매도 논리로 무혐의 만들어 줌... 특정 기간 쪽 뽑아 공매도가 늘어 수익 못 봤다는 

    아주 이상한 논리..검찰이 무혐의 만들어 줌.. 셀트리온 아직도 재고자산 분식회계 쓰고 있다는 것... 

    이때  한투연, 셀트리온 주주연댜  자료 찾았봤는데  순수 개미들 아닙니다...

    분식회계 했는데   검찰 수사 한번 안했다는 것..   셀트리온 서정진 악질..

    이시기에    한투연.... 정치 단체까지 탈바꿈... 한마디로 세력 삐끼.. 

      셀트리온 공매도 선동 먹히니까...이때부터  힌투연이  공매도 선동 컨셉 잡음  

    서정진 후원도 엄청나게 받았을 것.. 그래서  국힘= 서정진  연결고리 있지 않나 의심했던 것..

    셀트리온 기술력 하나 없이  우회상장 성장 배경이 된 것이  이명박 취임하자 마자  이거든..

    복제약  기술 사다가  기술료...  1조이상  교환사채  지불한 것으로  주가조작해서 돈 벌고..

    


 


댓글

2024-08-06

이것을 방관하고 놔둔 세력이
문어낙쥐수박 2철 개쓸애기 집단이고
이제는 수괴가된 깡패접대정권 이지요

최신댓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